Galaxy S22 Ultra vs iPhone 13 Pro: 게임에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2023년 아이폰 가격

Galaxy S22 Ultra와 Galaxy S22 Ultra 간의 전투 아이폰 13 Pro는 각 운영 체제에 가장 적합한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둘 다 최첨단 내부 구조를 갖추고 있어 가격이 술탄의 몸값과 비슷하더라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폭로일 수 있지만 기본 모델 S22 Ultra는 1,700만 달러에 판매되어 Apple의 주력 iPhone 13 Pro보다 비쌉니다.

Max 6,7” 모델도 1,700만 개부터 시작하여 삼성 플래그십보다 약 100만 개 저렴합니다. 게임을 위한 장치를 선택할 때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단순화하기 위해 VCGamers는 각 전화에 대해 4개의 범주를 컴파일하여 직접 비교할 것입니다.

최종 사용자 경험이 모든 차이를 만들기 때문에 더 이상 Android 대 iOS 이야기가 아닙니다. Galaxy S22 Ultra와 iPhone 13 Pro의 대결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게임에 가장 적합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Galaxy S22 Ultra와 iPhone 13 Pro 비교

따라서 아래는 Galaxy S22 Ultra와 iPhone 13 Pro의 비교입니다. 따라서 어느 것이 게임 플레이에 가장 적합한지 스스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성능

갤럭시 S22 울트라 대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이 Galaxy S22 Ultra 대 iPhone 13 Pro는 사용 가능한 최신 플래그십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Apple에서 만든 A15 Bionic은 독점적이며 다른 플랫폼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한편 Galaxy S22 Ultra에는 Qualcomm의 플래그십 Android 프로세서인 Snapdragon 8 Gen 1이 함께 제공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Apple이 이번 라운드에서 편안하게 승리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S22 Ultra에 Snapdragon 8 Gen 1을 스마트하게 구현하면 효율적인 열 성능이 가능합니다.

애플의 실리콘과 경쟁사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다. 그러나 더 나은 게임 내 성능과 발열 덕분에 A15가 여전히 승리합니다.

메모리 관리는 S22 Ultra의 강점입니다. iPhone 13 Pro에는 6GB의 RAM이 탑재되어 있어 iOS에는 충분하지만 삼성의 울트라 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앱 사이를 계속 전환하고 게임을 하는 동안 멀티태스킹을 좋아한다면 S22 Ultra는 Galaxy S22 Ultra 대 iPhone 13 Pro 전투에서 탁월합니다.

디스플레이 품질

갤럭시 S22 울트라 대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XR. (출처: iBox.co.id)

아이러니하게도 아이폰 13 프로 라인업에 사용되는 화면은 삼성에서 만든다. 다른 어떤 회사도 Apple이 따르는 엄격한 품질 매개변수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더 저렴한 비Pro iPhone 13 모델은 BOE와 LG에서 패널을 얻습니다. 이것은 삼성이 세계 최고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Phone 13 Pro 및 13 Pro Max의 화면은 각각 6.1인치 및 6.7인치이며 해상도는 FHD+보다 약간 높습니다. 이에 비해 S22 Ultra에는 거대한 6.8인치 QHD+ 패널이 있습니다.

게임의 경우 재생률이 큰 역할을 하며 다행히 두 전화기 모두 120hz 재생률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가 있지만 훨씬 더 밝고 선명한 1750니트 디스플레이로 뛰어난 것은 S22 Ultra입니다.

두 디스플레이 모두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술의 정점을 나타내는 반면, 삼성은 플래그십용으로 최고의 패널을 선택했습니다.

배터리 수명

갤럭시 S22 울트라 대 아이폰 13 프로
삼성 갤럭시 울트라 5G

종이에, 갤럭시 S22울트라 iPhone 13 Pro를 망가뜨렸어야 했지만 사양이 실제 이야기를 말해주지는 않습니다. 두 스마트폰 모두 배터리 수명이 길지만 iPhone 13 Pro 및 13 Pro Max는 뛰어난 최적화 기능을 자랑합니다.

Galaxy S22 Ultra에는 하루 종일 지속되는 5000mAh 배터리가 있습니다. 거대한 6.8인치 화면과 QHD+에서 비주얼을 렌더링하기 위해 CPU에 필요한 증가된 전압으로 인해 게임 시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됩니다.

반면에 iPhone은 서류상으로는 평평해 보이지만 실제 사용에서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더 작은 변형에는 여전히 겸손한 4352mAh Max 변형에 비해 3095mAh가 있습니다.

둘 다 간편한 2일 전화기로, 격렬한 게임 세션 동안 경이로운 대기 시간과 복원력을 제공합니다. iPhone 13 Pro Max는 최신 프리미엄 플래그십 휴대폰 중 최고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와 아이폰 13 프로의 대결이 가열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iPhone 6s 사양 및 최신 가격!

기능 및 편의성

갤럭시 S22 울트라 대 아이폰 13 프로
삼성

거대한 Galaxy S22 Ultra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iPhone 13 Pro Max만 이 카테고리에서 고려됩니다. 이것은 주관적인 편안함이라고 부르기 어려운 범주입니다.

iPhone 13 Pro Max의 박시하고 샤프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Galaxy 폰의 둥글고 곡선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아이폰과 갤럭시가 각각 240g과 228g으로 꽤 두껍다는 점이다.

iPhone의 박시한 디자인은 더 나은 그립감을 제공하고 Galaxy는 손의 윤곽에 더 편안하게 앉습니다.

따라서 실용성 지수가 승자를 결정할 것입니다. iPhone 13 Pro는 폭포 모양의 Galaxy S22 Ultra에 비해 평면 패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은 갤럭시 시리즈의 명물인 우발적 터치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문제는 여전하다.

게임의 경우 이러한 사소한 성가심은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에 케이스를 씌울 것이라는 사실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여기서 승리를 거둔 것은 iPhone 13 Pro Max입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소형 게이밍 폰 5개

3/4 부문 우승으로 무승부 아이폰 13 프로 Galaxy S22 Ultra와 iPhone 13 Pro의 비교에서 제외되었지만 성능 덕분에 Galaxy S22 Ultra는 구부정하지 않습니다. 온 사방에 뛰어난. 실용성과 더 나은 실제 성능에 중점을 둔 스마트폰 OEM은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