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F52 5G: 5G 네트워크를 갖춘 삼성의 첫 F 시리즈!

갤럭시 f52 5g

이달 초 정확히 2021년 6월 1일에 삼성은 새로운 HP Galaxy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F52 5G.

그러나 더 이상 인도 시장에만 국한되지 않고 이제 Galaxy F52 5G가 중국에도 있습니다.

Samsung India의 자체 웹 사이트에서도 Galaxy F52 5G는 아직 Galaxy F 시리즈 라인업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이 핸드폰은 5G 네트워크인 Vicigers를 지원하는 최초의 F 시리즈 갤럭시이기도 합니다!

Galaxy F52 5G의 사양 개요

갤럭시 F 시리즈

Super AMOLED 화면을 탑재하지 않은 이 휴대폰에는 6.6인치 FHD + 120Hz TFT 화면이 함께 제공됩니다.

하이브리드 microSD를 사용하는 추가 메모리를 지원하는 8/128GB 변형은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microSD를 사용하려면 SIM2를 포기해야 합니다.

이 휴대폰은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Qualcomm의 Snapdragon 750G로 구동되며, 이 프로세서는 Qualcomm의 최고의 Snapdragon 700 시리즈 프로세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64MP 메인 카메라와 16MP 셀카 카메라가 있는 4개의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있습니다.

이 핸드폰도 듀얼 밴드 Wi-Fi ac 기술을 지원하지만 NFC 없이 나온다. 비록 추후 갤럭시 F52 5G가 인도네시아에 정식 진출할 계획이더라도 NFC 기능은 이 핸드폰의 위상을 크게 높일 것이다.

이 휴대폰은 Super AMOLED 화면이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이 휴대폰의 지문은 화면이 아닌 측면(측면 장착)에 있습니다.

Galaxy F52 5G에는 삼성의 25W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4,500mAh 배터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는 포트도 역시 C타입!

갤럭시 f52 5g

또한 읽으십시오: 갤럭시 M51 대 M62: 결투 HP 삼성 점보 배터리

이 휴대폰의 공식 가격은 중국에서 약 450만 루피아다. 그렇다면 이 휴대폰이 정식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면 적정 가격은 얼마일까?

Vicigers 댓글란에 의견을 작성해 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