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F 시리즈가 인도네시아에서 공식화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갤럭시 F 시리즈

2020년 삼성은 스마트폰 라인의 새로운 시리즈인 갤럭시 F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삼성 자체의 첫 번째 Galaxy F 시리즈는 인도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Galaxy F41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갤럭시 F 시리즈가 인도 시장에서만 독점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사실 그 소식은 사실입니다! 당초 삼성전자는 인도 지역 전용 갤럭시F 시리즈를 내놨다.

하지만 최신 삼성 갤럭시 F 시리즈, 즉 갤럭시 F52 5G도 인도 시장 밖에서 판매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Galaxy F 시리즈는 인도 이외 지역에서 판매됩니까?

네, 맞습니다. 이제 Galaxy F 시리즈는 인도 지역 밖에서 판매되기 시작합니다. 갤럭시 F52 5G 이미 중국 삼성 지역 목록 페이지에 진입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F 시리즈

따라서 여전히 삼성의 갤럭시 F 시리즈가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진출하지 않은 이유를 묻는다면 네, 처음에는 갤럭시 F 시리즈가 인도 시장을 위해 삼성이 독점적으로 판매했기 때문입니다.

인도 이외의 지역에서는 갤럭시 F52 5G만 판매되고 있고, 중국에만 추가된 것인데도 삼성의 다른 지역에는 아직 갤럭시 F52 5G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갤럭시 M51 대 M62: 결투 HP 삼성 점보 배터리

그래서 삼성 갤럭시 F 시리즈가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진출하지 않은 이유가 대략적인데, 삼성이 이 시리즈를 인도 이외 지역에서 마케팅하려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 시리즈가 인도네시아에 공식적으로 진출하면 이 F 시리즈를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