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서 가장 저렴한 5G 휴대폰 갤럭시 A32 5G

갤럭시 a32 5g

최근 인도네시아 최초의 5G 네트워크를 대중에게 공개한 Telkomsel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곧 5G가 공개될 것이라는 소식이 널리 퍼졌습니다. 삼성은 저렴한 5G 장치를 공식적으로 출시함으로써 이러한 상황에 대한 과대 광고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갤럭시 A32 5G.

Samsung Galaxy A32 5G의 간략한 사양

삼성의 이 저렴한 5G 휴대폰은 대중에게 공개되자마자 삼성 팬들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Galaxy A32 5G는 Mediatek Dimensity 720 5G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128GB의 내부 저장 장치와 8GB의 RAM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인도네시아에서 한 가지 모델에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인도네시아 공식 입국은 가장 높은 변종입니다.

48MP 메인 카메라와 1개의 13MP 셀카 카메라가 있는 4개의 카메라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인도네시아에 정식으로 진출하는 기종은 NFC가 탑재된 기종이므로 판매자에게 다시 물어볼 필요 없이 이 핸드폰은 NFC를 지원하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삼성 갤럭시 A32와 A72, 누구에게 어울릴까?

저렴한 5G 휴대폰으로 분류되지만 사실 이 휴대폰은 완전하고 유능한 센서와 연결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미 Wi-Fi ac 듀얼 밴드, USB OTG, 자이로, 나침반 등을 지원합니다.

이 휴대폰에는 15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배터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네, 저렴한 5G HP급은 기본이고, 게다가 A32 5G는 A32 4G 시리즈의 사양을 축소한 버전입니다.

4G 버전과의 완전한 비교를 위해 나중에 별도의 기사에서 논의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