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최신 Samsung Galaxy A 시리즈는 5G 변종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4g 대 5g

얼마 전 삼성이 갤럭시 A 시리즈의 최신 변종 3종을 인도네시아에 출시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삼성의 최신 갤럭시 A 시리즈에 이상한 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삼성 갤럭시 A32와 A72, 누구에게 어울릴까?

삼성의 최신 갤럭시 A 시리즈는 공식적으로 5G 변형을 인도네시아에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a72 5g
삼성 갤럭시 A72 5G

우리는 또한 약 한 달 전에 출시된 갤럭시 A 시리즈에 대해 삼성 인도네시아가 5G 변형을 전혀 가져오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마치 Samsung Indonesia가 5G 삼성 휴대폰을 원한다면 최소한 최신 Galaxy S 시리즈를 구입하라고 말하고 싶은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에서 5G 네트워크가 올해, 내년 또는 내년에 출시될지 불투명하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된 최신 Galaxy A 시리즈의 가격을 인하하기 위해 Samsung Indonesia에서 수행한 것일 수 있습니다.

5G 네트워크는 단순히 안테나를 추가하는 것으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프로세서를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생산 비용도 증가하게 된다.

삼성 갤럭시 A 시리즈 4G 대 5G

참고로, 이해가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의 4G/5G 네트워크가 스마트폰 자체에서 사용하는 프로세서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설명하겠습니다.

스냅드래곤 720G 대 750G
스냅드래곤 720G 대 750G

예를 들어 갤럭시 A52/A72 4G는 스냅드래곤 720G를 사용하지만 A52/A72 5G는 프로세서 업그레이드가 불가피해 5G를 지원하는 스냅드래곤 750G를 사용한다.

마찬가지로 Galaxy A32 4G는 Mediatek Helio G80을 사용하고 Galaxy A32 5G는 5G를 지원하는 Mediatek Density 720을 사용합니다.

mediatek helio g80 대 차원 720
Mediatek Helio G80 대 Dimensity 720

갤럭시 A32의 경우 5G 시리즈용 프로세서를 사용하는데 둘 다 미디어텍에서 만든다. 그러나 Helio G80의 경우 12nm, Dimensity 720의 경우 7nm와 같이 훨씬 다른 제조 방식을 사용합니다.

분명히, 서류상의 결과와 실제 결과를 위해 진짜Dimensity 720은 전체적으로 Helio G80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성능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Galaxy A32와 결혼할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는 5G 변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 그런데 갤럭시 A32 5G가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았어요! 네, 방금 Galaxy S21 Ultra 5G를 구입했습니다!

농담이냐, Vicigers, 하지만 삼성은 현재까지 갤럭시 A72 5G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인도네시아가 5G 변종인 갤럭시 A 시리즈를 최상위 시리즈로 내놓을 수 있는 희망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