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인도네시아 ML 프로 선수 연봉, UMR 초과!

프로 선수 ML 연봉

국내에서 국제적인 규모의 많은 토너먼트에서 알 수 있듯이 인도네시아 e스포츠의 발전은 매우 빠릅니다. 이러한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프로 선수는 선수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포츠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그들도 각 선수의 성과에 상응하는 급여를 받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프로선수 ML 연봉이나 모바일 레전드,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들은 매우 유명합니다. e스포츠 선수나 프로 선수가 되는 것 또한 많은 사람들, 특히 인도네시아 청소년들에게 꿈이 되었습니다.

다른 신체 스포츠뿐만 아니라 이제 게임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 직업이 되었습니다. e스포츠의 발전으로 많은 e스포츠 조직이 생겨나 프로 선수들의 취업 기회도 활짝 열려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프로 선수가 되는 데도 실패합니다. 일반적으로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지만 스포츠 선수, 특히 e스포츠 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e스포츠 선수가 되는 데 어려움은 대회가 많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e스포츠의 한 분야인 게임에 남다른 취미와 재능을 가진 인도네시아인이 적지 않다.

또한 읽기: 듣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입니다!

프로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프로 플레이어 ML
MPL. 출처: Kompas.com

Vicigers가 프로 선수, 특히 ML 프로 선수가 되고자 하는 열망이 있다면 Vicigers는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시간 등 많은 것을 희생해야 합니다. 프로 선수들의 만족스러운 혜택 중 하나인 연봉을 감안하면 이 희생은 헛되지 않을 것이다.

ML 프로 플레이어는 운동 선수로서의 직업을 추구하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 국내에서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에 참여합니다. 이 프로 플레이어는 다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능가하는 재능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러한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게이머는 e스포츠 단체나 팀에서 뛰는 게 당연하다. 프로선수의 연봉을 지급하는 조직이다. 명목 급여의 경우 급여를 제공하는 조직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읽기: Young Outstanding Pro Player RRQ Clay의 바이오데이터

RRQ 프로 선수 급여

RRQ 호시
RRQ 호시. 출처: 하이테크노

2021년에 Rex Regum Qeon 또는 RRQ라는 e스포츠 조직의 CEO인 Andrian Pauline은 RRQ에서 뛰는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들의 급여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모바일 레전드의 e스포츠 선수들, 특히 RRQ 선수들의 연봉이 300달러에서 6000달러 정도라고 말했다.

e스포츠 선수의 능력과 성과에 따라 급여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러나 이 급여 범위는 모든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e스포츠 조직의 범위가 아닙니다.

모든 인도네시아 e스포츠 조직에는 자체 정책이 있습니다. 그러나 RRQ의 CEO인 Andrian Pauline은 e스포츠 선수의 최저 급여는 인도네시아 정부의 규정이기 때문에 UMR로 제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들은 조직이나 팀의 이름을 지키기 위해 챔피언십과 토너먼트에 집중합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급여도 챔피언십 또는 상금 풀에 따릅니다.

챔피언십 외에도 e스포츠 선수는 스폰서로부터 급여를 받고 e스포츠 조직과 계약을 맺습니다. 따라서 전문 Mobile Legends 선수들은 팀을 자랑스럽게 만들고 동시에 더 많은 급여를 받기 위해 많은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위해 훈련에 집중할 것입니다. 더 신뢰할 수 있고 더 많은 챔피언십을 얻을수록 더 많은 급여를 받습니다.

RRQ Xinn에 따르면 프로 MPL 인도네시아 선수의 최저 급여는 700만 루피아입니다. 300만~400만 루피아로 연봉이 가장 적은 인도네시아 MDL 선수들과 대조적이다.

그러나 많은 사례에서 프로 모바일 레전드 선수들은 챔피언십에서만 급여를 받는 것이 아님을 보여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Mobile Legends의 인플루언서 또는 콘텐츠 제작자뿐만 아니라 프로 선수가 되어 급여를 받습니다. 아래에서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Kayess Tiktok 경력 여행, 아름다운 게이머 형제!

프로 선수 및 ML 인플루언서의 급여

제스 제한 없음
제스 노 리미트. 출처: SKOR.ID

적지 않은 프로 선수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Mobile Legends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프로 선수로서의 지위를 통해 충성도 높은 추종자 또는 추종자가 있도록 교육 콘텐츠에 엔터테인먼트를 만듭니다.

프로 선수들은 물론 인플루언서들도 각종 대회 우승에만 집중하지 않고 모바일 레전드 콘텐츠 제작에도 주력하고 있다. 물론 이러한 프로 선수들은 YouTube, TikTok, Instagram 등과 같은 많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Mobile Legends 시장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는 프로 선수 중 한 명은 Jess No Limit입니다. 그는 원래 EVOS Esports의 프로 선수였습니다. 지금은 프로 선수로 은퇴하고 ML 인플루언서입니다.

프로 선수와 인플루언서의 급여도 다양합니다. 그것은 모두 목표 시장을 위한 콘텐츠 제작을 수행하는 팀의 정책과 수익에 달려 있습니다. 팔로워, 스폰서, 구독자가 많을수록 인플루언서에게 더 많은 급여가 지급됩니다.

장점과 단점

프로 플레이어 ML
프로 플레이어 ML. 출처: IndoEsports

프로 e스포츠 선수, 특히 모바일 레전드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 전문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헌신과 희생이 필요합니다.

물론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가 되는 데 성공하면 모든 희생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상은 젊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일반적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의 장점은 연봉이 높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의 프로 선수들은 확실히 프로 선수의 혜택과 급여를 보장하는 스폰서와 계약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열정을 가진 일을 할 수 있고 그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매우 강도 높은 훈련과 챔피언이 되기 위한 높은 압박입니다. 그래서 e스포츠 선수들은 당연히 많은 대회에서 성적을 내야 하고, 실패하면 다른 선수들이 대신할 수도 있다.

따라서 프로 플레이어 Mobile Legends의 급여에 대한 논의.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당신이 알고있는 많은 프로모션 및 캐쉬백!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