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2021 우승 실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준우승에 만족해야

msc 챔피언 2021

MSC 챔피언 실행 2021

모바일 레전드 사우스이스트 컵 2021 Moonton이 개최한 이벤트가 마침내 종료되고 Execration이 공식적으로 MSC 2021 챔피언이 됩니다.

Execration은 어제 2021년 6월 13일 일요일 MSC 2021에서 우승했습니다.

필리핀 팀은 MSC 2021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승리한 후 간신히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Execration의 길도 쉽지 않았고 패배해야 할 다른 팀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EVOS Legends를 물리친 Execration은 마침내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여 Blacklist International을 만났습니다.

많은 팬들과 관중들은 이미 이것을 예측했습니다. 즉, Execration은 최종 라운드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만날 것입니다.

이 두 팀의 이름은 실제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두 팀은 모두 GG 팀으로 알려져 있으며 상대방에게 위험합니다.

그러나 Blacklist International은 기꺼이 MSC 2021 준우승 자리를 차지한 것만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msc 챔피언 2021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1 플레이오프 첫날 EVOS Legends와 Bigetron Alpha가 경쟁합니다

EVOS Legends와 Bigetron Alpha도 이 토너먼트에서 탈락해야 했고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Vicigers? Execration은 MSC 2021에서 우승할 자격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