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밍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이해가 안 되십니까? 이것은 의미합니다!

로밍 - 푸시 랭크 Mobile Legends Mythic

안녕 Vicigers! 여기에서 여전히 딥 로밍이라는 용어로 혼란스러워하는 사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하지만 그 전에 우리는 MLBB가 타이틀 중 하나가 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 (MOBA)는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심지어 동남아시아에서 Mobile Legend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두 번째 국가입니다.

인도네시아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자체는 1억 명 이상의 Android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이것은 존재를 보여줍니다 온라인 게임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5가지 용어와 그 의미, 완성!

업데이트 및 개발과 함께 개발자, 더 많이 만들수록 계략 그것은 대중적이다. 그 외에도, 특징 사용 가능, 매우 지원 플레이어 편안하게 놀기 위해. 

Mobile Legend 플레이어라면 게임 중에 다른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단어나 용어를 자주 듣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용어는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고 플레이어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합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의 용어는 명령을 내리고 팀에서 서로 협력하여 적과 싸우고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드물지 않게 이러한 용어는 플레이어가 의미를 이해하는 경우 실제로 플레이어를 승리로 이끕니다.

기존 용어가 너무 많아서 플레이어는 아직 대중적이지 않더라도 팀원이 기억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팀.

로밍, 그게 뭐야?

영웅 로밍 괜찮아

Mobile Legend에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첫 번째 용어는 이 용어입니다.. 로밍 플레이어가 게임을 회전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로, 돌아다니다.

이 용어는 다음과 같은 팀원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아래에 또는 전투에서 다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압력을 가하고 경쟁의 장에서 상대가 움직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 이름에 따르면, 영웅 이것은 항상 전투 경기장에서 지도 위에서 아래로 또는 뒤에서 앞으로 이동하여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할 것 푸시 또는 전쟁 상대팀에게.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Mobile Legends에서 이 6가지 용어를 확인하세요!

가 되기로 선택할 때 로머, 플레이어 한 곳에 머물 기회가 거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로머 이것이 동반되어야 한다 영웅 공격을 지원하는 다른 사람들 팀.

영웅 이것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동 속도 움직임을 지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음 팀. 또한 CC의 능력이나 장애가 있는 얻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죽이다 적으로부터.

그의 임무는 경기장에서 기동성을 발휘하는 것이지만, 영웅 이것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험치 ~을 통해 빌드 아이템 구매, 그래서 플레이어 각각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항목 지원하는 로머 영웅.

어떤 항목 단지 무엇을 사용할 것인가?

금액 항목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가지다 항목 에 특별한 영웅 되는 로머. 처럼 그림자, 경외 마스크 그리고 용기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그리고 경험치 ~에 더해서 영웅.

이외에 항목 항상 그와 가까이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이 영웅에게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미니언 또는 버프. 역할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탱크 그리고 지원하다.

의 역할 로머 이것은 a를 위해 요구될 것입니다 팀, 매우 유용하고 영향력 있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팀. 로머 에 대한 정보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가 본 상대의 위치를 말함으로써.

순환 운동이 수행됩니다. 로머, 일반적으로 정글러. 정글러 히어로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로머 언제 할 것인가 갱킹. 주변 상황을 읽는 것도 그것을 할 때 고려 사항이 될 것입니다. 갱킹.

이 두 작업의 협력이 뒤따라야 합니다. 전략 그리고 상호 커뮤니케이션 팀. 두 역할이 상호 연관되어 도움을 주기 때문에 승리를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종종 BKB라고 부르지만 이해가 안 되시나요? 이 Loh 의미!

언제 플레이어 하나가되고 싶어 로머, 플레이어 사용을 권장 영웅 지원 또는 탱크, ~와 함께 빌드 아이템 적합합니다.

하도록 하다 이동 속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영웅. 그 외에도 상대의 움직임에 주의하세요. 가질 것이다 영웅 누가 하나를 역임 로머, 이는 움직임과 회전을 의미합니다. 상대 팀이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