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VCGamers 디스코드 이벤트

당신은 가입해야합니다 디스코드 VCGamers 바로 지금 여러분 모두를 위한 놀라움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VCGames Discord에 참여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당신은 단지 필요 이 링크를 클릭 VCGamers Discord로 바로 이동합니다.

VCGamers는 항상 흥미롭고 흥미로운 새로운 것을 가져오려고 노력합니다.

이번에는 오랫동안 Discord에 있었던 VCGamers가 귀하를 초대합니다 디스코드 VCGamers.

조금만 흘려도 놓치면 후회할 깜짝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당신은 아주 쉬운 방법으로 그 놀라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VCGamers Discord의 이벤트에만 참여하면 됩니다.

지금 가입하고 이 흥미진진한 이벤트에서 놀라운 놀라움을 기대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신나는 VCGamers Discord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VCGamers 디스코드 이벤트

특별히 당신을 위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VCGamers의 이벤트는 정말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을 보장합니다.

현재 Discord VCGamers에는 다양한 종류의 흥미로운 이벤트가 있습니다. VFM(VCGamers Fun Match)부터 라디오까지.

이 밖에도 흥미로운 이벤트가 더 있다. Guess the Picture, Quizziz to Scrim Valorant처럼.

물론 기존의 이벤트들은 그 안에서의 흥미진진한 활동들로 여러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서둘러 가입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디스코드가 무엇인가요? 이 기능과 설명!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을 제공하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났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VG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및 Indodax에 상장되었으며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네트워크에 구축된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VCGamers에서 출시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 및 브리지.

앞으로 VCGamers는 NFT Marketplace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전체 생태계는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은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의 모든 활동 RansVerse, RansVerse의 자산 판매 및 구매 모두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