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D란 무엇인가: 정의, FOMO와의 차이점 및 이를 피하는 방법

fud는 암호 화폐입니다

FUD는 투자에 꽤 널리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암호 (암호화폐). 이 용어는 널리 사용되며 암호화 밈이 되기 위한 재료로도 사용됩니다.  

FUD는 무엇을 의미하며 언제 이 용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FUD의 추가 설명은 암호화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에게 적합한 Bappebti에 상장된 암호화 애플리케이션!

FUD 정의

퍼드의 정의는
FUD의 정의: 공포, 불확실성, 의심(출처: iStock)

FUD는 세 단어 즉의 약어입니다. 두려워하는 (두려워하는), 불확실성 (불확실성) 및 의심 (의심). 이 용어는 자산 및 시장 세계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암호화 투자에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점점 더 인식되고 있습니다.

FUD 준수 지멕스 투자자 또는 소비자의 감정을 조작하여 불리한 당사자가 FUD에 굴복함으로써 발생하는 특정 자산 또는 시장에 대한 일반적인 비관적 사고 방식을 말합니다.

자산 및 암호화 투자의 FUD는 상당히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암호화폐의 FUD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은 미디어(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지고 있는 소문과 과대 광고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현명하지 못한 경우 투자자의 결정을 장려합니다. 따라서 충동적이고 종종 비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암호 화폐에서 FUD는 다음 두 가지를 의미합니다.

  • 가격을 낮추기 위해 특정 토큰이나 프로젝트에 대한 의심을 퍼뜨립니다.
  • 자산 등급으로서의 암호화폐에 대한 일반적인 회의론과 냉소주의 및 관련 뉴스/이벤트. 가능한 부정적인 사건에 대한 소문조차도 FUD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유동성 비율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및 유형을 알아야 합니다!

FUD와 FOMO의 차이점

fud는 vs fomo입니다.
Crypto에서 FUD와 FOMO의 차이점(출처: iStock)

FUD와 FOMO는 종종 암호 화폐에서 얽혀 있습니다. FOMO는 범죄입니다 잃는 것이 두려워, 일상 생활과 많은 관련이 있는 암호 세계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FOMO는 일반적으로 호기심으로 암호화 자산을 거래하고 싶거나 다른 자산을 사고 파는 초보자를 말합니다. 과대 광고.

FOMO를 경험한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따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 특히 코인 중 하나의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는 느낌에 기반합니다.

한편, FUD는 트레이더와 투자자에게 감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집단 의견입니다. 

따라서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데 사용된 전략과 계획에 대해 의심을 일으키거나 마음을 바꾸십시오.

또한 읽기: 러그 풀 사기: 정의, 유형 및 징후

FUD를 피하는 방법

암호 화폐에서 fud를 피하는 방법은
Crypto FUD를 피하는 몇 가지 방법(출처: iStock)

암호화 투자 목표 설정

하기 전에 암호화폐 투자, 날짜, 목표 등과 같은 명확하고 완전한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FUD 또는 FOMO 정보에 직면했을 때 이미 이 뉴스로 인한 조치가 투자 및 목표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 구축

거래 전략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최고 손실, 진입점, 목표 매도점, 자본금 등

전략을 세워서 거래 투자하기 전에는 FUD 또는 FOMO와 관련된 혼란스러운 정보에 쉽게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정보 업데이트

넌 머물러야 해 업데이트 암호 관련 정보의 발전과 함께.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되었으며 평판이 좋은 정보 소스를 선택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