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World에서 FUD는 무엇입니까? 설명을 확인하세요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물론 FUD라는 단어는 암호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자주 논의됩니다. 그러나 아직 이해하지 못하고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투자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관련된 모든 위험과 함께 선택되고 준비될 암호화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

인도네시아에는 암호화 자산에 투자한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수치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Regulatory Agency(Bappebti)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암호화폐에서 FUD에 대해 검토하여 최대한 투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FUD는 암호 세계의 용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암호화 FUD가 무엇인지 알아야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암호화 NFT란 무엇입니까? 전체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약세 시 암호화폐 투자 방법

암호화폐 세계의 FUD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암호화 일러스트레이션 – Freepik

물론 FUD 암호화가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암호 자산을 더 잘 찾고 투자할 수 있으려면 이것이 필요합니다.

이 단어는 종종 암호화 커뮤니티의 토론에서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FUD 암호화폐는 무엇입니까?

더 보자!

FUD는 두려움, 불확실성 및 의심 또는 두려움, 불확실성 및 의심을 나타냅니다.

암호 화폐 세계의 FUD는 자산 가격을 크게 낮추기 위한 선전 전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fudder라고 합니다.

Fudders는 다른 투자자들에게 암호화 자산을 매각하도록 영향을 미치려고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구매하려는 암호화 프로젝트에 대한 나쁜 정보를 공유합니다.

프로파간다의 영향을 받은 다수의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자산을 매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투자자가 그것을 팔 때, 자금 제공자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암호 자산을 사기 위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이후 가격이 회복되면 다시 매도합니다.

Fudder는 암호화 자산의 커뮤니티 소셜 미디어 그룹에 정기적으로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토론방에 암호화 프로젝트에 대한 나쁜 점을 공유합니다.

읽다:
암호화폐와 토큰의 차이점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
듣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 화폐 용어입니다.
누가 비트코인을 만들었습니까? 이 사람이 밝혀졌습니다!

FUD를 극복하는 방법

암호화 백서
암호화 백서

fudders가 선전에 영향을받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는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투자할 때 선택한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항상 자체 조사(DYOR)를 수행하십시오.

선택한 프로젝트를 인정함으로써 fudder의 선전에 쉽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선택한 암호화 프로젝트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연구 결과를 사용하여 암호화 자산에 투자할 때 어떤 단계를 선택해야 하는지 결정하십시오.

따라서 나쁜 소식이나 fudders의 정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에서 데이터와 사실을 찾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퍼더가 전달한 정보가 사실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선택한 프로젝트와 관련된 참조를 곱하십시오.

따라서 투자할 때 지식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의 정보를 쉽게 믿지 말고 프로젝트 이면의 모습을 보아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투자하기로 선택한 코인 또는 암호화 자산의 프로젝트 개발을 따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 는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임 플레이어의 모든 요구를 충족하는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 260만 또는 IDR 373억의 초기 자금을 받았습니다.

Blockchain 기술로 구동되는 2022년 초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inance Smart Chain 및 Ethereum에서 작동합니다.

VCG 토큰은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에 출시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VCG 스테이킹과 $VCG 스왑 및 브리지.

현재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교환의 매개체로 사용되어 왔으며, RansVerse.

RansVerse의 모든 경제 시스템은 $VCG를 사용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