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Advance Server 2021의 아군 사격 새로운 기능

아군 사격

이미 알고 있는 사람 가레나 최근에 아군 사격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었는데, 아군 사격 기능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계시나요?

이 기능을 사용하면 나중에 PC의 PUBG 게임에서와 같이 자신의 팀원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기능의 자세한 내용은 무엇입니까? 자, 이 후에 토론을 논의합시다.

아군 사격(자유 사격)

얼마 전 Garena는 Clash Squad Custom Room Mode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여기에서 아군 사격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직접 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PUBG 모바일과 PC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글쎄, 실수로 팀원을 때리면 할 수 있습니다 되살리다 다른 게임처럼.

기록을 위해 팀원을 죽이면 당신이 한 살인은 당신의 살인 목록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아군 사격을 자주 하는 플레이어를 제한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개의 새로운 무료 발사 감정 표현이 곧 출시됩니다!

부활 장소(프리 파이어)

아군 사격 기능 외에도 부활 지점이라는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가 사망한 팀원을 부활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게임 시작 후 다양한 곳에서 부활 장소를 찾을 수 있으며, 이 기능은 눈에 띄는 흰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팀원을 소생시키려면 소생 장소로 오시면 팀원을 소생시키라는 알림이 옵니다. 꽤 쉽죠?

이전에 Garena는 클래식 모드에 부활 지점도 추가했습니다. 아마도 이 기능이 나중에 등급 모드 시즌 21에서 출시된다면 플레이어는 이 기능에 적응하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군 사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