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야 세이버 스킨 벗을 준비 완료! 멋진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프레야 세이버 스킨 커버

프레야 세이버 스킨 포함 된 에픽 스킨 그리고 세이버 분대 안에 모바일 레전드 작년 11월에 유출된 이후 마침내 더 많은 세부 정보와 명확한 출시 날짜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프레야가 멤버들의 관심을 덜 받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플레이어 경쟁할 수 없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전투기 영웅 그렇지 않으면 둘 다 계절 22, 23.

또한 릴리스 스킨 무력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플레이어 스누핑으로 돌아가려면 스킬셋 진짜 프레야는 다음에 적응할 잠재력이 있습니다. 계절 지금.

풀어 주다 스킨 프레야 서사시 이것은 또한 한 명의 구성원을 추가합니다 세이버 분대 이전에 의해 채워졌던 영웅 세이버(당연히) 지금도 여전히 존재하는 라파엘라 지원하다 메인스테이 파라 플레이어, 그런 다음 현재 얻은 Johnson, Cyclops 및 Layla 스킨 너무 새로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애니메이션 스킨 라인 "The Aspirants" 2022년 1월 22일 출시, So Kawai!

제시된 내용 업데이트 스킨 프레야 세이버 분대 이것?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프레야 디스플레이 서사시

프레야 세이버 스킨 디스플레이 1

프레이의 견해 무력 스킨 작년에는 여전히 Moonton에 의해 변경될 수 있는 대략적인 스케치였습니다. 이번에는 파티 개발자 애니메이션을 직접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영웅 프레야 SABRE 분대 스킨 에서 사용할 때 추가 효과와 함께 성냥.

프레야임을 알 수 있다. 세이버 스킨 의 독특한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킨 세이버 분대, 즉 파란색, 회색 및 흰색 안경으로 완성 바이저-그의.

스타일 프레야의 머리카락도 제복을 따르도록 만들었습니다. 무력 그는 그것을 입고 어깨에 걸쳤다.

방패 Freya는 또한 문장으로 더 미래 지향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분대 노란색. 프레야의 검도 유일무이하게 변신했다. 무력 하늘색.

뿐만 아니라 방패 검 하나만으로 프레야의 날개는 날개가 되었다 사이보그 빛을 낼 수 있을 것 같은 하늘색 크리스탈 볼로 완성되어 미래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프레야 세이버 스킨 디스플레이 2

프레야 애니메이션 세이버 스킨 또한 프레야가 날개를 달고 날아가는 모습에서 미래의 진실을 지키는 기사처럼 기억에 남습니다. 사이보그그녀는 다음 발행 방패 디지털오각형 모양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의 눈을 즐겁게 해줄 7가지 가장 멋진 패니 스킨! 새로운 피부 소문이 있습니다!

추가 애니메이션 효과 기술 프레야

프레야 세이버 스킨 효과도 추가 기본 공격, 기술 1, 2 및 궁극적인경기에서 사용될 때.

프레야 세이버 스킨 기본 공격

공격 기초적인 프레야는 효과가 있습니다 디지털 특히 그의 세 번째 공격 중에 빛과 푸른 기운처럼. 검을 휘두르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무력그것의 하늘색과 약간의 볏 세이버 분대.

프레야 세이버 스킨 스킬 1

기술 1 프레야도 볏이 있는 푸른색 흰색 빛에 둘러싸여 있었다. 세이버 분대 시각적 효과를 아름답게 하는 기술 그만큼. 생기 기술 그것은 또한 비교에서 더 매끄럽게 보입니다. 기본 기술-그의.

기술 상대를 찌르는 프레야는 업그레이드 Freya가 상대를 찌를 때마다 파란색과 흰색의 아우라를 추가하여 시각 효과. 이 애니메이션은 또한 기술 1 프레야의 공격이 시원해집니다.

프레야 세이버 스킨 궁극기 스킬

얼티 프레야 세이버 스킨 그것은 그것을 발키리 모드 날개도 보여준다 사이보그그녀는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미래의 여신처럼 보입니다.

또한 멋진 공격을하면서 강화할 수 있습니다 기초적인, 기술 프레야 1 또는 2 방법 이것. 프레야의 검은 하늘색, 흰색, 회색 색상의 하이테크 도끼로 변해 공격 범위가 더욱 증가합니다.

기술 1, 2 프레야의 파괴력도 높다. 와 함께 세이버 스킨 이거 프레야 이렇게 멋있어 보여 영웅 세이버하지만 깊은 발키리 모드.

업데이트 출시일 및 가격 스킨

프레야 세이버 스킨 가격

스킨 프레야 세이버 분대 주제로 2월 10일 예정 스킨 “프레야 세이버 맨헌터"역할에 따라 발키리-그의.

프레야가 안으로 들어가면서 세이버 분대 이것은 자동으로 기사의 마음을 가진 인원을 추가하고 진실을 방어할 준비가 됩니다. 스쿼드 베놈 모바일 레전드 경기장에서.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스킨 이것은 (실제로 적극 권장되는) 포기해야 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mu는 899로 이륙합니다. 그러나 출시 초기에 구매하면 약간의 안도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이것은 30%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Aspirants Mobile Legends 이벤트에 공식 유출이 있습니다!

Moonton이 문제로 타격을 받지 않고 이번 릴리스를 연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Vicigers. 나중에 누가 알겠어 스킨 이번 출시, 프레야 소 영웅 더 인기있는 계절계절 초기 모바일 레전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