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프레야

지금 메타ML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최고의 영웅 카운터 프레야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다음 영웅 목록을 사용하면 이 파이터 영웅을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Mobile Legends 게임이 많은 인도네시아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MOBA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에는 강력한 전사 영웅인 프레야가 존재합니다. 

프레야는 최근 모바일 레전드에서 개편을 받은 파이터 영웅 중 한 명이며, 그녀의 현재 능력은 파이터 영웅으로서 상당히 OP입니다. 이것이 특히 모바일 레전드 시즌 17에서 그녀의 플레이를 많이 만드는 이유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솔로 라이너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메타에서는 프레야가 정말 유리합니다. 그의 버프 이후 그는 더 많이 사용됩니다. 마침내 오래된 영웅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를 과도하게 생각합니다. 

다음은 MLBB 2022에서 최고의 프레야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Freya MLBB 2022 영웅 카운터 목록

쿠프라

Khufra 모바일 전설의 장단점
쿠프라

Khufra는 탱크 영웅으로서 상당히 완벽한 CC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느린 효과로 Khufra를 기절시키고 기절시키는 Khufra는 적의 민첩한 움직임을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탱크 영웅에게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Khufra의 영웅이 가진 피해는 그를 끝낼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프레야를 물리치기 위해 쿠프라는 여전히 그녀에게 큰 피해를 줄 마법사인 영웅 명사수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올더스

초보자를 위한 영웅 탱크
올더스

전사 영웅으로서의 알두스는 프레야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 효과적인 카운터로 간주됩니다. Aldous는 매우 고통스러운 물리적 손상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원거리에서 적을 쫓는 기술은 DOTA2의 The Barathrum 또는 Spirit Breaker와 동일합니다.

아시다시피 그것을 물리치는 것은 피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방어도 필요합니다. Aldous의 방어력은 그를 무적 상태로 만들고 그를 상대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Aldous가 받는 하나의 스택은 영구적으로 8 진정한 손상이 됩니다. 따라서 500개의 스택이 있는 경우 한 번의 공격으로 4000의 실제 피해가 발생합니다.

카자

카자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프레야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카자입니다. Kaja의 영웅 능력은 상대방을 유인할 수 있는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Kaja는 적을 지정된 방향으로 쉽게 끌어당길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Kaja는 또한 추가 피해를 입히고 영웅을 멈출 수 있는 억제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팀은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파이터와 지원이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aja는 팀에서 지원으로 지정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는 그가 가진 기술이 팀원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완완

완완

프레야가 민첩하다면 명사수로서의 완완은 그녀보다 훨씬 민첩하며 이 한 명의 영웅을 따라잡기 어려울 것입니다. 완완은 그와 함께 상당한 거리를 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게 하면 이 명사수 영웅이 그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의 홀리 오브 능력도 완완과 맞서면 소용없을 것이다. Wanwan이 현재 Freya의 완벽한 카운터 영웅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ero Counter Alpha 권장 사항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마지막 프레야 카운터 영웅인 에스메랄다를 모바일 레전드에서 프레야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그녀의 능력은 Esmeralda에게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보호막이 활성화되면 Esmeralda가 공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며, 그녀가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할수록 Esmeralda가 그녀를 이기기 더 쉬워집니다.

Esmeralda는 Tank와 Mage라는 두 가지 역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Tank 역할 때문에 내구력이 높고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야부사 카운터 영웅

그것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이기기 매우 쉬운 최고의 프레야 카운터 영웅 목록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고 Vicigers 친구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