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무료 중매 찾기를 위한 5가지 애플리케이션, 즉시 데이트 가능!

중매 신청

분명히 여기 오는 당신은 배우자를 찾기 위해 지원서를 찾고 있는 독신자들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가 2022년 가장 합법적이고 무료인 매치메이킹 애플리케이션 5개를 요약했습니다. 사용 후 도이와 데이트를 꼭 해보세요.

점점 더 빨라지고 발전하는 기술의 시대에 파트너나 배우자를 찾는 것을 포함하여 인간의 거의 모든 활동을 디지털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파트너를 찾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좋은 점은 파트너를 찾는 사람들이 보통 어떤 종류의 중매 앱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일부는 한 번에 여러 개의 중매 앱을 설치하기도 합니다. 온라인에서 짝을 찾는 이 방법은 아직 싱글인 분들을 위한 해결책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백인 또는 인도네시아인과 파트너를 찾는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흥미롭게도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빠르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또한 한눈에 참고할 수 있는 사용자 프로필과 사진을 제공한다. Vicigers 친구들이 더 쉽게 짝을 찾을 수 있도록 VCGamers는 가장 추천하는 5개의 매치메이킹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가장 강력한 매치메이킹 애플리케이션 목록

파트너를 찾는 것은 손바닥을 돌리는 것만 큼 쉽지 않습니다. 큰 협회가 반드시 파트너를 찾는 것이 쉬울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이제 Vicigers 친구들이 인생의 동반자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아래에서 권장하는 중매 앱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틴더 데이트 신청

중매 신청
부싯깃

가장 인기있는 데이트 앱 중 하나는 Tinder입니다. 이 앱은 매일 최대 2,600만 쌍을 모이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훌륭한 중매 앱을 사용하면 위치별로 정리할 수 있으므로 이동 중에도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이성 사진에 빠지고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고 관심이 없으면 왼쪽으로 스 와이프 할 수 있습니다. Tinder는 인도네시아인과 백인 간의 파트너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nder를 사용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채팅하고 사진이나 순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Tinder는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Android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아이폰 사용자는 앱스토어를 통해 틴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찾기 매치메이킹 챌린지

중매 신청
도전

이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은 십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지만 성인이 사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 Tantan에서 Vicigers 친구들은 더 진지한 수준에서 채팅할 수 있는 수많은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친구 시스템은 간단합니다. 선택한 사람들을 연결해야 합니다. 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채팅을 통해 관계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단, 선택한 사람과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해당 사람과 채팅할 수 없습니다. 탄탄의 눈길을 끈 것은 BREAK THE ICE였다.

여기서 탄탄은 당신과 당신의 소울메이트에게 10가지 질문을 합니다. 이제 이 10가지 질문에 답하면서 서로에게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유형

중매 신청
유형

다음 중매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유형, 심리 기술을 통합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중매 사이트로서 이 문제에 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각 SETIPE 사용자는 자신의 성격 프로필과 원하는 파트너에 대한 선호도를 찾기 위해 심리 테스트를 완료합니다.

SETIPE 알고리즘은 심리학을 기반으로 행동, 선호도 및 성격에 따라 다른 사용자를 추천합니다.

이 페어링 시스템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첫 데이트 또는 첫 만남에서 잘못된 사람을 만날 위험이 줄어들고 잠재적인 파트너를 식별하는 다음 단계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루투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보내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범블

응용 프로그램 Bumble의 이름은 최근에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특히 젊은 사람들이 Bumble을 사용하여 짝을 찾고 있습니다. 이 앱은 실제로 Tinder와 매우 유사합니다.

크기를 알려면 화면을 스와이프해야 합니다. 그러나 Bumble에는 정말 훌륭하고 완전히 독특한 부분이 있습니다.

채팅할 시간이 없다면 24시간 이내에 Beeline(데이트 중인 사람)과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Beeline과 관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여성들은 Beeline과 대화를 시작하도록 권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Bumble은 소셜 미디어 및 Instagram과 같은 스트리밍 계정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티 파이

또한 읽으십시오: 힉스 도미노 게임? 이 응용 프로그램은 X8 Speeder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티모

티모
티모

마지막 응용 프로그램은 Timo입니다. 당신은 또한 중매 매체로 Timo를 믿을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Vicigers 친구들이 가깝고 먼 많은 사람들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시작하려면 "Say Hi"라는 보라색 버튼을 누르거나 대화하려는 사람의 프로필을 통해 직접 짧은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채팅뿐만 아니라 비밀 영상 및 음성 통화를 통해 잠재적인 파트너와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게임을 찾는 것 외에도 다른 Timo 사용자의 파티룸에 가서 우정을 쌓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쉬운 Esports 로고를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친구를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비시저스 사이버 공간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파트너를 찾고자 하는 사람. 매치 계정에서 개인정보와 실제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파트너가 현실 세계에서 만났을 때 속았다는 느낌을 받지 않도록 매우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