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해! Free Fire x Money Heist가 다시 협력합니까?

ff x 돈 강도

콜라보 파트 2 돈강탈과 함께

안녕 비시거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해마다 업계는 e스포츠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업계에서 많은 협력이 이루어졌는지 여부는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e스포츠 이거 외부인이랑.

발표된 타이틀 중 하나는 계략 장르 배틀 로얄 즉 FF(프리파이어). 하나와의 협력 또는 협력 시리즈 스페인에서, 즉 Money Heist가 Garena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이번에는 머니강탈 콜라보 파트 2가 프리파이어 현재 논의 중이며 어쩌면 플레이어들이 이 협업에 관심을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이건 될거야 이벤트 그것은 큰 일이기 때문에 당연히 놓칠 수 없습니다. 현재의 항목 제공될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정판 아이템, 그것 덕분에 이벤트 이 콜라보레이션은 이벤트 가장 흥미로운.

프리파이어 많은 것을 제시했습니다 이벤트이벤트 플레이어가 이미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주제 발표자: 이벤트 이는 확실히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이벤트 이것은 하나이다 이벤트 유지된 계략 프리파이어.

Money Heist와의 협력은 이제 커뮤니티에서 널리 논의됩니다. 계략 FF(프리파이어). 2021년 7월에만 가레나에서 이 콜라보레이션이 곧 출시될 것이라고 직접 발표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계략 FF(프리파이어).

얼마 전 FF 콜라보레이션 관련 포스터도 떴는데요(프리파이어)에서 얻은 돈강탈로 서버 태국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가 있습니다. 지도 그리고 묶음 이 돈 강탈이 주요 상품입니다.

무엇이든 있을 것이다 콜라보 파트 2 돈강탈로?

만약에 이벤트 Plan Bermuda FF(프리파이어) 나중에 누출이 있는 경우 사용할 수 있으려면 익숙해야 합니다. 폴더 현재 버뮤다가 변경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동안 이벤트 이런 일이 계속될 거야 게임 모드 최신은 어디 있어? 이벤트 캐릭터를 위한 독점 Money Heist 테마 의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련의 공동 의상 컬렉션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표시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됩니다. 계략 FF(프리파이어) 새로운 Money Heist를 만나보세요.

클래식 의상 점프수트 연재물처럼 빨간색 원래의 넷플릭스는 선보일 컬렉션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선보일 다른 의상 컬렉션으로는 플랜 버뮤다 시노비와 쿠노이치, 그리고 플랜 버뮤다 스트리트 의상이 있다. Money Heist 테마가 모두 포함됩니다. 계략 로비부터 비행기, 공중에 떨어진 보물 상자까지(공중 투하).

선물 또는 보상 흥미로운 것은 다음 플레이어가 얻게 될 것입니다. 이벤트 돈 인쇄. 선물 또는 보상 당신이 얻는 것은 지폐 인쇄의 성과에 기초할 것입니다. 이벤트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돈 인쇄 속도가 빨라지면 더 큰 상품을 모을 수도 있습니다. 돈 인쇄 속도를 높이려면 일일 퀘스트 임무 완료, 친구의 도움 요청,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프린터 연료 토큰 추가 등 3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4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은 미리 정해진 목표 금액과 시간을 두고 돈을 인쇄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기계가 더 빨리 작동할수록 더 많은 돈이 인쇄됩니다. 100만 달러 목표는 플레이어가 달성하기 전에 충족해야 하는 요구 사항입니다. 이벤트 끝났어.

화폐 인쇄기 또는 돈 프린터 지도 전체의 미리 결정된 위치에서 플레이어가 활성화해야 합니다. 활성화 방법 돈 프린터 그것은 주변 지역을 점령하고 방어함으로써 종이 화폐가 기계에 의해 인쇄되는 것입니다.

우승자 이벤트 할당된 시간 내에 목표 금액의 지폐를 가장 먼저 달성한 팀입니다.

행사는 언제 열릴까요?

Money Heist와 콜라보레이션 계략 FF는 9월, 더 정확하게는 2021년 9월 6일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벤트 이 협력은 2021년 9월 22일에 종료될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부친 메카닉의 캐릭터 샤니를 완전 벗겨라!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