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OB36 Advance 서버 유출

FF 색상 코드

가레나의 대표 액션 게임, 프리파이어, 흥미로운 기능으로 가득합니다. OB35 이후 Garena는 다시 Free Fire OB36 Advance 서버를 선보입니다.

개발자는 게이머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내 콘텐츠 개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약 2개월마다 게임의 주요 업데이트를 출시합니다.

그러나 새 기능을 게임의 공식 버전에 직접 도입하는 것은 결함과 버그가 있을 수 있으므로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공식 버전에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Garena는 Advanced Server라는 임시 서버도 출시했습니다. 이 서버를 통해 사용자는 곧 출시될 모든 기능을 먼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OB36 고급 서버 정보

Free Fire OB36 Advance 서버 유출
최신 무료 화재 OB36 일러스트

OB35 Free Fire 패치는 7월 20일에 출시되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 몇 가지 최적화 및 조정을 가져왔습니다. 업데이트를 위한 Advance Server는 공식 출시 약 2주 전인 7월 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개발자는 주어진 OB 업데이트에 대해 고급 서버 롤아웃에 대해 동일한 패턴을 따릅니다.

이전 추세에 따라 다음 패치 업데이트는 9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OB36 Advance Server의 임시 릴리스 날짜는 8월 30일에서 9월 2일 사이입니다.

따라서 관심 있는 게이머는 서버 등록이 시작되는 즉시 등록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OB36 고급 서버 세부 정보

Free Fire OB36 Advance 서버 유출
Free Fire의 최신 업데이트

Free Fire MAX Advance Server를 통해 플레이어는 향후 기능에 액세스하고 게임 내 콘텐츠를 미리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dvance 서버는 공식 업데이트 약 2주 전에 출시됩니다. 이전에 설명했듯이 OB36 패치의 잠재적인 릴리스 날짜는 9월 14일입니다.

따라서 Advance Server OB36은 8월 말 또는 9월 초, 즉 8월 30일에서 9월 2일 사이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심 있는 후보자는 신청 절차가 시작되면 명시된 날짜 즈음에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OB36 등록 방법

Free Fire OB36 Advance 서버 유출
Free Fire는 최신 OB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등록이 시작되면 이 단계별 가이드에 따라 곧 출시될 고급 서버에 대한 슬롯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공식 Free Fire Advance Server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2. 제공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플랫폼에 로그인합니다. 일반적으로 Google 및 Facebook 옵션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ID를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로그인하면 유효한 지원자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묻는 등록 화면이 나타납니다. 계속하려면 유효한 세부 정보로 필드를 채우십시오.

성공적으로 등록하면 "APK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같은 것을 클릭하여 Advance Server APK를 다운로드하십시오. APK는 Android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장치에 APK를 설치하고 활성화 코드를 참을성 있게 기다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코드는 승인 즉시 신청자에게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5의 6가지 최고의 무기

활성화 코드는 특정 고급 서버에 액세스하기 위한 키입니다. 이것은 ID Advanced Server를 생성하는 데 이미 사용된 경우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일회성 키입니다.

열쇠의 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Garena 임원만 배포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자물쇠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높이기 위해 등록 절차를 서둘러야 합니다.

서버는 제한된 시간 동안만 제공됩니다. 결과적으로 게이머들은 활성화 키를 얻기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이 서버에 액세스하기 위해 서둘러야 합니다.

활성화 키는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갈 때 필요한 코드입니다. FF 고급 서버. 후보자가 Advance Server에 일찍 등록할수록 코드를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의 Free Fire에서 Iris와 콤보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5가지

활성화 키는 공식 Free Fire 팀에서 선정된 후보자에게 배포합니다. 지원자는 긍정적인 응답을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게이머가 등록을 완료하는 즉시 즉시 제공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