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New Age: 새로운 알파인 지도, 무료 상품 등!

새로운 캠페인 FF

성수기 프리파이어 New Age Peak Day는 Alpine의 새로운 엄마와 함께 많은 무료 선물을 소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Free Fire New Age Peak Day 이벤트의 새로운 것입니다.

Garena는 가장 기다려온 혁신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가장 큰 추가 사항 중 하나인 새로운 지도로 2022년을 시작할 것입니다.

"Free Fire New Age"라고 불리는 Alpine이라는 새로운 영구 맵이 2022년 1월 1일에 출시되며 무료 아이템과 전례 없는 이벤트가 제공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New Age의 절정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2022년 1월 1일 Free Fire New Age의 무료 상품

프리파이어 뉴에이지

팬 및 마체테 스킨에서 배낭 및 전리품 상자에 이르기까지 Free Fire New Age 이벤트 시리즈의 일부로 많은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기대되는 보상은 여전히 매직 큐브 조각이었다. 2022년 1월 1일에 로그인하신 분들은 게임 내 매치(매치당 30개)에 참여하면 100개 이상의 마법 큐브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 예티 애완동물을 얻어 전장에 데려갈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ree Fire New Age 토큰을 충분히 모은 후 Free Fire New Age 교환 상점에서 Winter Ice Runner 의상과 같은 다양한 시간 제한 번들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뉴 알파인 지도

프리파이어 뉴에이지

Garena가 실제로 마지막으로 새로운 맵을 출시한 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lpine의 추가는 매우 환영받았을 것입니다. 이 지도는 군사 전초기지가 되기 전에 원래 어촌이었던 남쪽 섬입니다.

겨울 전쟁 동안 엘리트 팀은 악당 Mr. Red와 Yeti는 도난당한 에너지 코어를 되찾았습니다.

Alpine이라는 눈보라 테마 맵은 그 안의 모든 것을 얼음으로 얼리기 위해 숨어 있습니다. 혼돈의 한가운데 Wolfrahh, Misha, Mr. Waggor는 알파인 지역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에너지 코어를 제공하기 위한 탐구에 착수했습니다.

한 무리의 악당들이 에너지 코어를 훔쳐 섬과 모든 생존자들을 얼어붙은 겨울 땅에 가두는 불행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제 생존자들은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면서 추위 속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임박한 위협과 위험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해야 합니다.

다음은 가장 유명한 알파인 위치 중 일부입니다.

우세

밴티지 존은 그 사이에 넓은 도로가 있는 여러 가지 다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의 중앙은 높은 건물 위에 있는 대형 레이더로 구역 통제의 중요한 위치입니다.

철도

철도의 중심은 역이며 그 옆 플랫폼에는 여러 개의 선실이 있습니다. 철도의 어느 곳에 있든 높은 고가도로가 주요 포인트입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항상 발끝을 유지하는 매우 위험한 영역입니다.

이 도크는 버뮤다 또는 연옥의 다른 도크와 매우 유사합니다. 전반적으로 중앙에 있는 두 개의 창고가 주요 낙하 지점이자 가장 경쟁이 치열한 위치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캠페인 Age Free Fire가 2021년 12월 17일에 눈보라를 출시합니다

강 하구

River Mouth는 집들이 밀집해 있는 주거 지역입니다. 따라서 필요한 전리품을 위해 건물을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퉁이를 돌 때 적과 마주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퓨전

퓨전은 서양식과 동양식 구조가 혼합된 주거지역입니다. 이 구역의 주요 건물은 모두 고층입니다. 들어가려면 먼저 계단을 올라야 한다.

알파인의 모습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편영화 '알파인의 부상'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Age 이벤트: 미스터 스킨을 얻는 방법 무료 Waggor 및 매직 큐브!

2022년 1월 Free Fire New Age의 새로운 맵에서 행동하게 되어 흥분되십니까? Vicigers 친구 여러분,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