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Indonesia Masters (FFIM) 2021 봄

인도네시아 프리파이어

권위 있는 FFIM(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1 봄 이벤트가 곧 최종 라운드에 돌입합니다. 예, 이벤트는 '그랜드 파이널' 단계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이번 라운드는 우승팀으로서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최고의 e스포츠 팀 약 12개를 선별했습니다.

또한, 이 이벤트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플레이할 수 있는 슬롯도 주어집니다.  '프리파이어 월드 시리즈 2021년 4월'.

그 라운드 전에 이름이 지정된 라운드가 있습니다. 플레이-인 약 12개의 e스포츠 팀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단계의 경우 2021년 3월 14일에 막 종료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연히 최종 라운드에 진출할 12개의 e스포츠 팀의 선택은 상당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아직 통과된 Evos Esports ID가 있고 이 팀이 작년 Fall 에디션의 디펜딩 챔피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Free Fire Indonesia Masters(FFIM) 정보

FFIM 2021 Spring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이 이벤트의 초기 역사를 알아보도록 초대합니다. 물론 이것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뜨거운 Free Fire 경쟁에 대한 통찰력을 더해 줄 것입니다.

  • FFIM – 시즌 1

이 대회의 시작은 2019년 1월 중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시 이 이벤트는 'Free Fire Indonesia Masters – 시즌 1'로 명명되어 피크 매치를 위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대회의 최종 라운드는 2019년 3월 17일 Taman Anggrek Mall에서 열렸습니다.

다만, 와일드카드 라운드까지의 1차 라운드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고로 이 대회에 처음 참가한 팀은 7000명이 넘었다. 부득이 이런 여건으로 인해 이 대회는 3개월가량의 긴 시간이 걸렸다.

제공되는 총 상금은 약 5억 루피아입니다. 여기서 상품 분배는 마지막 12개 팀이 받게 됩니다. 확실히 각 구단에서 받을 명목도 다르다. 당시 우승팀은 Capital Esports, 2위는 SFI ZET Hades였다.

예, 두 팀은 2019 Free Fire World Cup에서도 한 자리를 차지했지만 Capital Esports는 Evos Capital로 대체되었고 결국 이 팀이 이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 FFIM - 시즌 2

2019년 9월 Free Fire Indonesia Masters – 시즌 2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에도 1차 예선부터 조별 예선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등 콘셉트는 그대로인 것으로 확인됐다. 그래도 출전 인원도 시즌1에 비해 줄었다. 이번 대회에 처음 참가한 팀이 1,000명을 넘었기 때문이다.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를 위해 이 이벤트는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됩니다. 12개의 경쟁 팀이 한 곳, 즉 GBK Senayan 실내 테니스 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칩니다. 이와는 별도로 제공되는 총 상금도 시즌 1보다 늘어났다. 세부적으로는 총 상금이 약 7억 루피아다.

그 외에도 각각 상금을 받는 것은 마지막 12개 팀만이 아닙니다. 이번 에디션에는 MVP(DeviL이 Dranix에서 획득) 및 Predator(Amek가 Onic Olympus에서 획득) 타이틀을 획득한 플레이어를 위한 추가 상품이 있습니다.

참고로 Dranix Esports는 FFIM – Season 2 우승팀이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지난 대회에서 Bay cs는 8위에 안주해야 했습니다.

  • FFIM - 2020년 봄

2020년에 이 대회는 결국 Free Fire Indonesia Masters – Spring 2020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그 에디션에서 Esports 팀은 처음에 800개 이상의 팀에 참가했으며 이 대회는 2020년 2월 23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개념을 변경하지 않고 예선 1라운드에서 그룹 파이널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인스 라운드(2020년 3월 14일 개최)와 그랜드 파이널(2020년 3월 15일)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GBK Senayan 실내 테니스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제공되는 상금도 시즌 2와 동일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최종 12개 팀에 한해 상금이 지급되며 이번에는 아폴로가 Rosugo Esport에서 획득한 프레데터 타이틀을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만 추가 상금이 지급됩니다. . 한편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은 오닉 올림푸스였다.

  • FFIM - 2020년 가을

2020년 9월 1일에 Free Fire Indonesia Masters – 2020년 가을이 시작됩니다. 네, 그 이름은 2019년 'FFIM - 시즌2'라는 이름을 대체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FFIM – Fall 2020에는 800개 이상의 Esports 팀이 참석합니다.

사용된 개념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인스 라운드(2020년 10월 4일)와 그랜드 파이널(2020년 10월 11일)도 MNC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총 상금은 늘어났다. 여기서 총 상금은 8억 루피아다. 상금을 받는 팀은 마지막 12개 팀에게도 주어집니다. 또한 Predator 타이틀을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추가 상품이 있습니다(당시 이 상품을 획득한 플레이어는 Onic Olympus의 Jars였습니다). 한편 이번 대회 우승에 성공한 팀은 Evos Esports ID였다. 두 번째 시퀀스는 RRQ Hades이고 세 번째 시퀀스는 Onic Olympus입니다.

참고로 이벤트 우승자는 Free Fire Continental Series 2020: Asia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한편, 2위와 3위는 Free Fire Continental Series 2020: Asia에서 경기를 펼칩니다.

  • FFIM - 2021년 봄

이제 Free Fire Indonesia Masters(FFIM) 2021 Spring이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 들어섰습니다. 이번 라운드는 2021년 3월 21일에 진행됩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아직 구현될 개념(온/오프라인 여부)은 알 수 없습니다.

총 상금은 FFIM – Fall 2020과 동일하게 확정되었습니다. 또한 상금 분배는 최종 12개 팀과 프레데터 타이틀을 획득할 선수들에게도 지급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