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이 있는 독특한 만화 스타일의 퍼즐 게임

액자 게임 플레이에서 만화와 영화 이야기를 결합하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궁금해합니다. 이 게임도 정식 출시 전부터 각종 상을 받았다. 전설적인 게임 제작자인 Hideo Kojima도 Framed가 자신이 해본 게임 중 최고의 게임이라고 칭찬했습니다.

필름맛 만화

놀다 액자 두 종류의 엔터테인먼트를 얻는 것처럼 동시에. 플레이어들은 만화를 듣는 것 같지만 함께 무성 영화를 보기도 합니다. 게임의 간식은 만화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그림 패널 형태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고정된 일러스트레이션을 표시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그 안의 캐릭터가 다른 패널로 점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영화를 즐기는 것과 같은 스토리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나는 탈출

액자 등장인물들의 탈출 노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유를 모르겠지만 캐릭터는 많은 경찰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가방 때문에 신비한 사람들. 탈출을 시도하려면 캐릭터가 어둡고 좁은 골목을 달리고, 우뚝 솟은 건물을 오르고, 기차에서 경찰과 추격전을 벌여야 합니다. 캐릭터의 탈출 시도는 경찰에 잡히면 끝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각 장면에서 드로잉 패널을 재정렬하여 그들의 운명이 바뀔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내부 캐릭터의 탈출 시도 액자 만화와 유사한 각 페이지에서 나레이션. 각 페이지는 영화의 한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다양한 종류의 완전한 탈출 장면. 그건 그저, 대부분의 만화 이야기와 달리 플레이어는 시나리오 또는 이벤트 순서를 자동으로 변경하는 이미지 패널을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올바르게 교체하면 주인공의 운명이 즉시 바뀌고 경찰의 매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퍼즐 풀기

스토리 패널을 켭니다. 액자 자신의 재미를 가지고 밝혀졌습니다. 플레이어는 페이지에 제공된 다양한 패널을 자유롭게 배치하고 정렬할 수 있습니다. 하나만 창의성을 방해하는 것은 각 페이지에서 스크롤할 수 있는 패널의 수입니다. 만들어진 각 형성은 자동으로 자체 결과를 가져옵니다. 장면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패널 위치를 재정렬한 다음 페이지의 첫 번째 패널에서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가 경찰 매복에서 탈출하여 다음 페이지로 들어갈 때까지 각 장면을 여러 번 반복할 수 있습니다.

전체 퍼즐 액자 이것은 간단한 추론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 패널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각 이미지에서 발생할 상황을 예측한 다음 재생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간단한 제거 단계를 사용하여 각 페이지에서 올바른 가능한 순열의 수를 요약할 수 있습니다. 퍼즐에 갇히더라도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옵션을 하나씩 시도하기만 하면 됩니다.

실루엣이 있는 미니멀리스트 그래픽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외에도 Framed에는 단순하고 미니멀한 비주얼이라는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약간의 텍스트나 대화 없이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시각적으로만 표시됩니다. 2D 게임 중에 연주되는 재즈 음악과 함께 아르누아르 스타일에 실루엣 패턴을 더했습니다. 설정이나 첫 페이지를 선택하지 않고. 눈에 띄지 않게 스토리에 삽입된 게임 메커니즘을 소개합니다.

깊고 독특한 스토리가 있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액자 정말 궁금하긴 한데 이 게임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만 플레이할 수 있어서 아쉽네요. 플레이어는 필요할 수 있습니다. 1,5 완료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다음 플레이는 확실히 훨씬 빨라질 것입니다. Framed에서 무성 게임을 즐기려면 플레이어가 여러 장면에서 캐릭터가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추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자동 저장 기능을 사용하므로 플레이어는 특정 장면을 선택할 수 없으므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추측하기 위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액자 대부분의 퍼즐 게임과는 다른 흥미롭고 차별화된 퍼즐 게임 테마를 선보였습니다. 간결한 게임 플레이는 매우 잘 만들어졌으며 아름다운 그래픽 묘사와 꽤 재미있는 퍼즐입니다. 글쎄, 퍼즐을 해결 행복!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