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FPS를 쉽게 높이는 방법

발로란트 모바일 게임플레이

Valorant는 출시 1년 반 만에 주류 FPS가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발로란트의 fps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2020년 6월 출시 이후 Riot Games의 전술 슈팅 게임은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끌어들였습니다. 에이전트 능력과 총격전이라는 독특한 개념으로 인해 이 게임은 특히 초보자에게 매력적입니다.

Valorant의 인기 뒤에 있는 또 다른 이유는 타이틀을 원활하게 실행하기 위한 낮은 시스템 요구 사항입니다. 그러나 시간과 여러 업데이트로 인해 저사양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게임을 제대로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낮은 FPS(초당 프레임 수), 지연 및 기타 문제로 인해 게임 경험이 저하됩니다. 물론 많은 플레이어들이 Valorant의 fps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최대 Valorant FPS를 높이는 방법

fps 용기를 높이는 방법
바래다

초당 프레임 속도(FPS)는 모든 전술 슈팅 게임에서 중요한 측면입니다. 낮은 FPS로 인해 사용자 성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설정을 약간 조정하면 Valorant에서 동일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시스템은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설정을 자세히 살펴보고 시각 효과와 프레임 속도 사이의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Valorant의 fps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권장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설정

디스플레이 모드: 전체 화면

해상도: 60Hz

종횡비 방법: 레터박스

배터리의 FPS 제한: 켜짐

메뉴에서 FPS 제한: 켜기

백그라운드에서 FPS 제한: 켜짐

항상 FPS 제한: 끄기

그래픽 품질 설정

디스플레이 모드: 전체 화면

다중 스레드 렌더링: 켜짐

재료 품질: 낮음

텍스처 품질: 낮음

품질 세부정보: 낮음

UI 품질: 낮음

비네팅: 끄기

수직동기화: 꺼짐

앤티 앨리어싱: 없음

이방성 필터링: 1X

선명도 향상: 꺼짐

[베타] 실험적 선명 효과: 꺼짐

블룸: 켜짐 왜곡: 꺼짐

그림자 드리우기: 끄기

Valorant FPS를 높이는 더 좋은 방법으로 이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시스템의 기능과 자신의 편안함 수준에 따라 약간의 변경을 해야 할 것입니다.

로우엔드 시스템을 위한 최고의 Valorant 설정

fps 용기를 높이는 방법
용감한 능력 위반

Valorant의 인기는 수년에 걸쳐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으며 그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지난달 두 번째 생일을 맞았고 2020년 6월 출시된 이후 슈팅 게임 폭동 게임 지속적으로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게임의 독특한 테마는 에이전트 능력과 전술적 샷의 조합이며, 이것이 인기의 주된 이유입니다. 사용자는 다음 중 하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MOBA 성공의 중요한 이유 중 하나 인 전술 사격을 동시에 발로란트.

이 타이틀의 명성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이유는 원활한 실행을 위한 낮은 시스템 요구 사항입니다. 게임에는 최소한의 하드웨어 지원이 필요하며 오늘날의 하드웨어 구성 요소 시스템을 사용하는 게이머는 문제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여러 업데이트가 진행됨에 따라 게임이 더 커지고 고급 그래픽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사양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시스템 요구 사항을 맞추는 데 어려움이 있으며 게임에서 일부 문제가 발생합니다.

낮은 FPS(초당 프레임 수), 지연 및 기타 문제는 지속적인 문제였습니다. 이것은 천천히 플레이어의 플레이 경험을 줄입니다.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려면 고급 구성 요소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수 없는 사용자는 아래 설정을 사용하여 저사양 시스템에서 성능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Valorant와 같은 게임에서 시스템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낮은 FPS 및 기타 게임 내 문제로 인해 사용자 성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은 매우 다르고 독특합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설정에 뛰어들어 게임 설정을 조정하여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다음은 저사양 PC 또는 노트북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한 몇 가지 권장 설정입니다.

일반 설정

디스플레이 모드: 전체 화면

해상도: 60Hz

종횡비 방법: 레터박스

배터리의 FPS 제한: 켜짐

배터리의 최대 FPS: 60.0

메뉴에서 FPS 제한: 켜기

메뉴의 최대 FPS: 144.0

백그라운드에서 FPS 제한: 켜짐

백그라운드에서 최대 FPS: 30.0

항상 FPS 제한: 끄기

항상 최대 FPS: 60.0

그래픽 품질 설정

다중 스레드 렌더링: 켜짐

재료 품질: 낮음

텍스처 품질: 낮음

품질 세부정보: 낮음

UI 품질: 낮음

비네팅: 끄기

수직동기화: 꺼짐

앤티 앨리어싱: 없음

이방성 필터링: 1

X선명도 향상: 꺼짐

[베타] 실험적 선명 효과: 꺼짐

블룸: 켜짐

왜곡: 꺼짐

그림자 드리우기: 끄기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Duelist Agent로 Top Frag가 되는 방법!

통계 설정

FPS 클라이언트: 텍스트 전용

서버 틱률: 숨기기

총 프레임 시간: 숨기기

유휴 시간: 숨기기

CPU(게임) 시간: 숨기기

CPU(렌더링) 시간: 숨기기

CPU(RHI) 시간: 숨기기

사용된 물리적 메모리: 숨기기

사용 가능한 물리적 메모리: 숨기기

위는 저사양 PC나 노트북 사용자가 게임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설정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래픽 및 기타 측면에서 게임의 품질을 희생시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랭킹 완료, Valorant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이것은 물론 이 슈팅 게임을 플레이할 때 발생할 수 있는 FPS 문제, 지연 및 기타 불쾌한 경험을 극복할 것입니다.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원하십니까? 에서만 신뢰 VCGamers. 또한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충전 게임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공식 에이전트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