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PUBG 프로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많은 사용자가 있고 각 사용자는 고유한 PUBG 프로필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고유성은 플레이어의 데이터 또는 상태에 대한 이름, 프로필 사진, 순위의 고유성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UBG 프로필, 특히 PUBG 아바타 또는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PUBG 프로필에 표시되는 사진은 종종 PUBG 게임에서 각자의 독특함과 존재를 보여주는 도구입니다. 또한 프로필 사진을 활용하면 플레이어 프로필이 더욱 재미있어집니다.

플레이어는 개인의 희망에 따라 프로필 사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은 프로필 사진이 될 수 있지만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아바타를 변경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PUBG Mobile의 기능 중 하나는 각 플레이어의 기본 설정에 따라 사진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려는 경우 이 기능은 사용하기 쉽고 자주 발생하여 각 플레이어의 고유성을 보여줍니다.

상대적으로 쉽지만 많은 신규 플레이어가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개인의 희망에 따라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무료로 제공되는 아바타를 사용하고 스마트폰 갤러리의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식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Vicigers가 로그인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PUBG Mobile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자세히 보기!

PUBG 메뉴에서 프로필 사진 변경하기

PUBG 프로필
PUBG 프로필.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는 PUBG 메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아바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아바타를 사용하여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것은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플레이어가 업적을 완료한 후 많은 새로운 아바타를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메뉴를 통해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UBG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열기
  2.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을 누릅니다.
  3. 프로필 메뉴 진입 후 프로필 사진 누르기
  4. 아바타 변경 누르기
  5. 취향에 따라 아바타 또는 프로필 표시 선택
  6. 사용을 눌러 아바타를 프로필 사진으로 저장
  7. 완료

프로필 사진 외에도 플레이어는 제목, 플래그, 아바타 프레임 및 이름 태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깃발과는 별도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아바타 프레임, 제목 및 이름표를 열 수 있도록 성과 달성과 같은 특정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플레이어가 PUBG를 플레이하는 데 전문가임을 나타내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프로필에 매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 프로필의 고유성은 메뉴에 있습니다.

PUBG 메뉴를 통해서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아바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PUBG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과 단계는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아름다운 게이머, Lele PUBG 프로필 완성!

소셜 미디어를 통한 PUBG 프로필 사진 변경

PUBG 소셜 미디어
PUBG 소셜 미디어.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는 PUBG 게임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에 따라 프로필 사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설정 메뉴에서 플레이어가 로그인할 수 있는 도구인 소셜 미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및 Google Play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Facebook을 사용하여 PUBG에 로그인하는 경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스북 사이트 방문하기
  2. PUBG 계정과 연동된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3. 사용하려는 프로필 사진 변경
  4. 완료, PUBG 사진도 교체됩니다

플레이어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로그인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진은 PUBG의 사진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먼저 소셜 미디어 프로필 사진을 변경해야 합니다.

Facebook 외에도 Vicigers는 PUBG와 연결하기 위해 다른 소셜 미디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PUBG에 연결된 소셜 미디어로 Twitter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단계는 Facebook과 동일합니다.

Facebook과 Twitter뿐만 아니라 Vicigers도 Google Play 계정으로 PUBG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계정의 경우 단계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피해자는 Google Play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여 프로필 사진도 게임에서 변경되도록 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PUBG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PUBG 프로필 사진에 대한 권장 사항은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한 번도 사용되지 않은 멋진 PUBG 이름을 만드는 방법

PUBG 프로필 사진 추천

PUBG 프로필 아바타
PUBG 프로필 아바타. 출처: VCGamers

플레이어 프로필 사진은 제공된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사라의 요소 및 허용되지 않는 항목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부적절한 프로필 사진으로 인해 금지 또는 경고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규칙으로 프로필 사진을 조정하십시오. PUBG의 아바타를 사용할 때는 물론 이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주의해야 합니다.

사진은 소셜 미디어 사진이므로 플레이어는 소셜 미디어 사진을 PUBG 규정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인종 차별 요소 및 규칙을 위반하는 기타 요소가 포함되지 않은 멋진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세요.

프로필 메뉴에서 선수 카드 입력

플레이어 카드
플레이어 카드. 출처: VCGamers

프로필 사진 외에도 선수 카드는 프로필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플레이어는 제목과 서명을 선택하여 고유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를 찾는 기능인 Looking For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역할, 온라인 상태인 시간, 일반적으로 PUBG를 플레이하는 서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새로운 친구를 찾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하며 이 기능은 프로필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프로필 및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에 대한 토론입니다. UC 충전이 필요한 경우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다양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이 제공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