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나나 모바일 레전드

Nana는 가장 인기있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은 문튼이 2016년 출시한 1세대 영웅 27종에 포함된다. 가장 멋진 피부를 가진 나나 모바일 레전드의 사진입니다!

Nana는 종종 순위 모드에서 금지된 영웅 순위에 포함됩니다. 물론 이것은이 영웅의 기술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적을 추격해 1.5초 동안 몰리나로 변신할 수 있는 몰리나 스무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50%의 슬로우 효과를 부여합니다. 할 수 있는 팀원이 없다면 확실히 불편하다.씌우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우리를.

그의 궁극기인 몰리나 블리츠도 몰리나에게 2번 맞은 상대에게 둔화 및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나나가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영역에 들어오는 적에게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못지 않게 귀찮은 나나의 모든 디버프를 제거하고 형태를 바꾸는 패시브 스킬도 2초 동안 7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상대가 그를 제거하지 못하도록 사용자 Nana가 도망가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나 풀데미지 사용법입니다!

히어로 나나의 배경

나나

Nana는 Elves와 함께 Moonlit Forest에 사는 Leonin입니다. Leonin은 우스꽝스러운 외모, 손재주, 영적 힘을 사용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힘으로 낚시와 숲 탐험과 같은 일상 활동을 수행합니다.

비범한 영력을 가진 달빛으로 장식된 어느 날 밤, 나나가 태어났다. 풍부한 영적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Nana는 종종 무모하고 부주의합니다. 자신의 힘을 가진 누군가를 돕기 위해 Nana는 정반대입니다.

이로 인해 Nana는 모두에게 기피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Moonlit Forest 가장자리에 사는 표범 고양이 Molina를 만납니다. 우연히 Molina는 Leonins 사이에 몰래 들어가 위험한 동굴에 갇히게됩니다. 다행히 나나가 그를 구하러 왔다.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나나 아쿠아 푸라
스킨나나 "아쿠아푸라"

Nana는 주변의 Molina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에게 변신의 힘밖에 없는 몰리나는 너무 약했다. 그 외에도 Nana는 Molina가 곤경에 빠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변에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Nana는 Leonins와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느 날 Leonins는 자신의 종족을 위한 놀이터를 만들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이 놀이터의 건설을 희귀하고 중요한 행사로 여깁니다. 나나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Meow Playground가 끝난 후 Leonins는 생선을 굽고 수백 개의 사과 파이를 굽는 동안 축하했습니다. 달빛이 들어오자 나나는 무대에 올랐다. 그녀는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위해 더 많은 사과 파이를 굽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주문을 낭송하자 나나의 힘이 걷잡을 수 없이 빠져나가 정원을 파괴한다. 죄책감과 두려움을 느낀 그는 마침내 자신의 힘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레오닌을 떠났습니다. 여행 중 외로움을 느꼈던 나나는 마침내 몰리나가 자신을 계속 따라다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처음에 Nana는 Molina가 그녀와 함께 오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Leopard Cat이 Nana를 계속 주장했기 때문에 그녀의 요청을 수락했습니다. 그 이후로 Nana는 한 쌍의 친구로서 Molina와 함께 모험을 계속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아이템 5개 

나나 모바일 레전드의 사진

스킨 스타라이트 2022년 7월 나나
2022년 7월 별빛 스킨.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의 형태가 자주 사용되는 월페이퍼 벽걸이로 인쇄할 노트북, 스마트폰.

나나는 가장 많은 스킨을 가지고 있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계략 모바일 레전드. 다음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모음을 살펴봅시다!

나나 모바일 레전드 스킨 메카 베이비
나나 모바일 레전드 with 스킨 메카 베이비 (출처 : 모바일 레전드)
나나 모바일 레전드 묘지 파티
나나 모바일 레전드 스킨 그레이브야드 파티 (출처: 모바일 레전드)
Nana Mobile Legends 클락워크 메이드
Nana with Clockwork Maid 스킨 (출처: Mobile Legends)
나나 모바일 레전드 스킨 선드레스
Nana Mobile Legends with Sundress 스킨 (출처: Mobile Legends)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모음입니다. Land of Dawn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먼저 튜토리얼과 플레이 방법을 배우십시오!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나나 게임플레이 팁

뉴스 읽기 계략 VCGamers 뉴스의 최신 소식입니다. 모든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모든 흥미로운 정보를 즐기십시오.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