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Miauwaug 사진 모음, 이상적인 Youtuber!

미아우와그의 사진

채널 유튜브 이 게이머는 많은 사람들, 특히 젊은 여성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콘텐츠와 동영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놀라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miauwaug 사진을 찾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 YouTube 사용자가 재미있는 성격으로 게임을 하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몇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도네시아에는 항상 다양한 영상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진 많은 게임 유튜버가 있습니다. 게임 동영상 멋지고 흥미롭고 재미있고 창의적입니다. 또한 게임 방법에 대한 팁과 요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 하나 게임 유튜버 이 모든 기준을 충족하는 것이 Miawaug입니다. Reggie Prabowo Wongkar 또는 Miawaug라는 친숙한 이름은 참으로 흥미로운 비디오 게임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miauwaug 사진조차도 젊은 여성들이 사랑의 한 형태로 찾고 있습니다.

멋진 miauwaug 사진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이 멋진 게임 유튜버의 이야기를 이야기해 봅시다. 이야기는 어떻습니까? 아래를 봐주세요.

미아우와그 배경

미아우와그의 사진
멋지고 잘 생긴 miauwaug 사진

어린 시절부터 Eggy는 어린 시절부터 노는 것을 좋아했으며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Nintendo 게임입니다. BINUS University에서 공부하고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졸업 후 Eggy는 첫 직장에서 얻은 디지털 SLR 카메라로 사진 및 비디오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2011년 Eggy는 자신의 YouTube 채널에 동영상을 업로드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는 Miawaug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2014년이 되어서야 Miawaug라는 이름으로 게임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고 게임 유튜버로 자리 잡았습니다.

Miawaug라는 이름 자체는 고양이와 개 소리의 조합에서 유래되었습니다. Eggy는 이 두 동물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Miawaug Canal은 좋지 않은 반응을 받았습니다. Egy는 대중으로부터 많은 비판과 모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를 멈추게 한 것이 아니라 콘텐츠와 비디오 개발에 더욱 열정을 쏟도록 격려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Eggy는 Youtube에서 Miawaug 채널을 게임 채널로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유튜버와 달리 Miawaug는 바이럴 게임, 모바일 게임, 공포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콘텐츠 제작 면에서 미와우그는 발랄한 성격으로 보는 재미와 연기력에 감탄했다. 작업하는 동안 Miawaug는 부정적인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부정적인 단어를 말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Miawaug 채널은 현재 구독자 수가 16,300,000명에 달하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게임 채널 중 하나입니다.

Miauwaug 사진의 가장 멋진 컬렉션

그래서 멋진 미아우와그 사진을 수집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VCGamers 아래에 제공했습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에서 배경화면으로 만들 수 있는 miauwaug 사진 모음이었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