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OP가 M6 그랜드 파이널에서 TLID를 물리치고 필리핀이 M 시리즈를 압도했습니다!
프나틱 ONIC PH (FNOP) 전복에 성공 팀 리퀴드 인도네시아 (TLID)를 4-1로 꺾고 권위 있는 M6 월드 챔피언십 MLBB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한편, 지난 24일(15일) 말레이시아 악시아타 아레나에서 성대한 행사가 열렸다.
이로써 필리핀은 다시 한번 메카임을 입증했다. 모바일 레전드 M 시리즈의 지배력을 통해 전 세계를 누비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6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의 FNOP 대 TLID 한눈에 보기
앞서 언급했듯이 일요일(15/12)에 열린 빅 이벤트에서는 Fnatic ONIC PH(FNOP)와 Team Liquid Indonesia(TLID) 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졌습니다.
BO7(Best of Seven) 방식에서 FNOP는 최종 점수 4-1로 TLID를 이겼습니다. TLID가 세 번째 게임에서 강력한 저항을 보였지만 전술적인 게임 플레이와 정확한 실행의 조합으로 인해 FNOP가 상대보다 우월했습니다.
가장 극적인 순간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켈라, 플레이어 골드 라이너 FNOP에서 영웅을 사용하여 트리플 킬을 기록했습니다. 명사수 증가하고 있는 것, 브루노, 그의 첫 경기에서.
두 번째 게임으로 넘어가면 TLID가 충분히 저항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전반 11분 포탑이 안쪽까지 완전히 파괴되면서 또다시 패배를 당해야 했다.
세 번째 게임은 TLID가 다시 상승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됐다. 파비안, 처럼 정글러 TLID, 영웅을 다시 붙잡아라 기쁨 TLID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이러한 노력이 실제로 달콤한 열매를 맺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Fnatic ONIC PH의 정글러 K1NGKONG이 무기력해졌습니다. 실제로 그는 현재 OP인 영웅을 안고 있고, 수유. FNOP는 전반 13분 패배를 인정해야 했다.
네 번째 게임에서는 FNOP가 Joy를 사용하고 TLID가 Suyou를 사용하는 정글러 영웅의 교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첫 1분 동안 Fnatic ONIC PH는 너무 깊게 전진한 TLID의 정글러를 제거하여 첫 번째 혈액을 확보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TLID에게 매우 해로운 순간이었습니다. 정글러가 처음에 탈락하고 많은 골드를 남겨두고 떠나는 것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네 번째 게임은 Fnatic ONIC PH가 확보했으며 경기 시간은 10분이었습니다.
5번째 게임에 들어서도 TLID의 저항력은 아직 부족해 보였습니다. 그들은 15분도 채 안 되는 경기에서 패배를 당해야 했습니다.
필리핀, M-시리즈 챔피언십 제패
M6에서 FNOP의 승리로 M-시리즈 역사상 필리핀의 지배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앞서 필리핀도 2019년부터 M2~M5 시리즈 우승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브랜드 e스포츠 (M2),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M3), 에코 (M4) 및 AP 브렌 (M5).
반면 인도네시아는 당시 EVOS Legends가 개최했던 M1 챔피언십에서 단 한 번 우승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기 위한 TLID의 노력은 칭찬받을 만합니다.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등장하는 젊은 팀으로서 플레이오프 단계에서 개최국이었던 셀랑고르 레드 자이언츠(SRG) 등 강적을 물리치는 데 성공했다.
다가오는 2026년 M7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인도네시아가 더욱 최적의 플레이를 펼치며 필리핀을 제치고 M시리즈 정규 챔피언 자리에 오르는 데 성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게다가 M7 월드 챔피언십도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돼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FNOP가 TLID를 무너뜨리고 M6 챔피언으로 떠오르는 데 성공했을 때의 정보를 엿볼 수 있습니다.
어서, 모바일 레전드와 WDP 다이아몬드를 가장 저렴하고 빠른 가격으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