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발로란트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2021년 발로란트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최신 Valorant 유출은 패치 2.06에서 시간 초과 기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기능은 CSGO에서 발견된 기능과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투표 시간 초과를 허용합니다.2021년 발로란트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Valorant는 첫 번째 베타 단계 이후 먼 길을 왔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태로는 아직 멀었습니다. 여기서 빠진 한 가지 측면은 Valorant에 시간 제한 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타임아웃 기능
출처: google.com

또 다른 삶의 질 기능으로 양탄자 아래에 숨길 수 있지만 타이머 기능의 가용성은 생명의 은인입니다. 긴급한 화장실 사용이 필요한 사람, 인터넷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라우터를 재설정해야 하는 사람, 음식 배달 서비스가 문앞에 있는 사람 등 기본 타이머나 일시 중지 기능은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플레이의 필수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야기의 한 면일뿐입니다. 전술적 대기 시간이 e스포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할 때만 상대방이 명확해집니다. 다음 몇 라운드에 대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하면 Valorant에 매우 흥미로운 게임 역학 계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ValorLeaks는 최근 Valorant에 시간 제한 기능을 추가할 가능성에 대해 트윗했습니다. Valorant Leaks는 Valorant 커뮤니티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마이너 중 하나로 눈에 띄었으므로 이 삶의 질 기능이 다음 패치에서 Valorant에 추가될 것이라고 믿는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트위터 유출
출처: Valorant Leaks Twitter

Valorant Patch 2.05의 최신 릴리스에서는 이 기능이 패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2.06 패치인 다음 Valorant 패치에서 그를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팀은 타임아웃을 사용한 직후에 타임아웃에 대해 투표할 수 없습니다.

시간 제한 기능이 액션이 너무 강렬해서 연결이 조금이라도 실패하면 거래 차단기가 될 수 있는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Valorant는 이와 같은 이야기가 흔한 게임에 이상적인 후보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한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타임아웃 횟수가 있지만 아직 그 횟수는 알 수 없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추가하면 사소한 인터넷 문제로 인해 다시 연결해야 하고 그로 인해 한두 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없는 플레이어가 훨씬 덜 답답할 것입니다. 다가오는 패치에서 시간 초과 기능을 갖게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Valorant에 대한 유출 정보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 최대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