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 없는 새로운 상태의 PUBG 새로운 기능 5가지

PUBG New State X Rimac 업데이트

PUBG New State에는 현재 PUBG Mobile에 없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PUBG New State의 장점이자 주요 매력입니다. 늦어도 PUBG New State는 더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PUBG 새로운 상태 2021년 11월 11일 인도네시아에서 정식 출시되었으며 이 글이 작성된 이후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미 1,00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PUBG New State는 이전 PUBG Mobile의 최신 세대이기도 합니다. PUBG Mobile은 현재 플레이어가 여전히 사용하고 있지만.

Krafton은 2021년 11월 11일에 동일한 출시일로 전 세계적으로 PUBG New State를 출시했습니다. PUBG Mobile의 직접적인 속편으로 핵심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는 동일하지만 기능이 다릅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 없는 PUBG New State의 새로운 기능 5가지를 제공합니다.

PUBG New State 2021의 새로운 기능

다른 이야기 설정

PUBG New State는 게이머를 PUBG 세계의 미래로 안내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2051년을 배경으로 하며 미래 지향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향후 플레이어를 위해 더 많은 옵션이 잠금 해제됩니다.

다양한 외모, 옷, 무기, 차량까지. PUBG New State 맵에도 다양한 스토리 디테일이 배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시된 지도는 현재 사용 중인 PUBG Mobile과 많이 다를 것입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기능을 갖춘 새로운 맵 "Troi"

PUBG는 개발자인 Krafton이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새로운 맵을 거의 만들지 않습니다. 현재 Krafton은 새로운 PUBG New State 맵인 Troi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을 탐험하고 관심 지점을 확인하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PUBG New State의 가장 큰 기능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새 차량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최근 Tesla 협업 중에 새로운 차량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단, 기간 한정 이벤트이며 이벤트 종료 후 삭제됩니다. PUBG New State의 차량에는 개인 차량에서 대중 교통 열차에 이르는 미래형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 추가 사항은 확실히 PUBG New State 게임 플레이에 더 나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차량은 팀원과 함께 적을 찾아 트로이 지도를 배치하고 탐색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사용하게 될 차량은 더 이상 PUBG Mobile과 같이 휘발유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PUBG New State에서 차량은 전력과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어쨌든 PUBG New State의 이 새로운 차량은 정말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구역 밖에서 운전하는 자동차가 배터리를 더 빨리 소모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영역 밖에 머 무르지 마십시오.

무기 커스터마이징

무기 사용자 지정은 PUBG New State의 주요 게임 플레이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원래 PUBG Mobile에 "부착물"로 이미 존재했지만 PUBG New State에서 무기 커스터마이징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PUBG New State의 자이로스코프 기술 향상을 위한 팁!

분명히 PUBG New State의 미래형 무기는 스탯의 약간의 증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착물이 장착된 새로운 기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무기 커스터마이징은 PUBG New State의 최신 기능 중 일부입니다.

드론

드론은 PUBG New State를 PUBG Mobile과 차별화하는 주요 기능이 될 것입니다. 드론을 사용하여 적을 추적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드론은 모든 PUBG New State 플레이어가 현대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무기입니다.

드론의 추가로 배틀로얄의 게임 플레이가 이전보다 훨씬 더 특별해질 것입니다. 이제 총을 든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숨겨진 드론 위협에 대처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PUBG New State의 시스템 요구 사항도 더 높아질 것입니다. 드론을 사용하여 적을 수색할 때 한 번에 캐릭터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드론을 사용하고자 할 때는 캐릭터의 위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드론은 PUBG Mobile에 없는 PUBG New State의 최신 기능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16A4 PUBG Mobile을 사용한 트릭, 자동 사살!

일반 PUBG Mobile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PUBG New State의 5가지 최신 기능이었습니다. 최신 기능 중 하나는 드론의 존재입니다. 이 드론은 안전한 플레이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튼 비시거즈 친구들이 PUBG New State를 플레이한다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전투 감각은 PUBG New State의 최신 기능으로 훨씬 더 다양하고 긴장됩니다.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았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