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chl 누출 및 Diluc 피부 Genshin 영향 2022

피쉬와 딜루크 스킨 2022

Genshin Impact의 누출이 붐비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 Genshin Impact는 최신 Fischl 및 Diluc 스킨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커뮤니티 원신 임팩트 이전에는 다양한 이유로 혼잡했습니다. 누출 miHoYo에 의해 마침내 확인되었습니다.

그냥 말해 누출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에 대해 수력 새 것 드립 이미지 공식 출시 2시간 전에 유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립 이미지 및 누출 애니메이션! Kamisato Ayato Genshin Impact의 최신 유출 5개입니다.

Genshin Impact는 이전에 스킨을 출시했거나 계략 원신 의상 – Teyvat Styles.

Ningguang, Keqing, Jean, Barbara 스킨을 획득한 캐릭터는 4명이며 나중에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티저 영상. 괴롭히는 사람 ~에 대한 스킨 여기에서 Ningguang과 Keqing을 볼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스킨들

출시 이후 계략 RPG 열린 세상 전 세계적으로 2020년, Genshin Impact는 캐릭터 출시를 중단한 적이 없습니다.

거의 모든 업데이트 Genshin Impact는 1~2개의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합니다. 비교해보면 상당히 독특하다 계략 다른 사람들은 매년 2~3개의 캐릭터를 출시합니다.

이후 1년 3개월 동안 계략 겐신 임팩트를 시작으로 5성 22개, 4성 23개 총 45종의 캐릭터를 출시했다.

Genshin Impact는 이후 캐릭터의 스킨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2021년 6월 1.4.

Jean과 Barbara가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킨 여름 테마. 풀어 주다 스킨 와 함께 이벤트 특별한 섬을 포함 제한된 골든 애플 군도.

업데이트 2.4는 곧 다음으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Keqing 및 Ningguang의 2.5 릴리스 스킨. 풀어 주다 스킨 블루 포멀 드레스 테마와 동시에 이벤트 Second Lantern Rite – Fleeting Colors in Flight – .

Fischl 및 Diluc에 대한 누출 스킨 이것은 두 캐릭터를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캐릭터로 만듭니다. 스킨.

피슐과 딜루크 스킨

중국 포럼의 최근 게시물에서 Fischl과 Diluc에 관한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스킨 Genshin Impact에서 출시됩니다.

게시하다 DD삼촌이라고 불렸던 유명 유출자로부터 스킨 다음으로 출시되는 것은 이미 존재하는 오리지널 캐릭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패치 업데이트 1.0.

DD 삼촌이 다음 두 문자를 설명합니다. 스킨 별 5개는 Diluc이고 별 4개는 Fischl입니다.

Diluc와 Fischl이 수락합니다. 스킨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 미래이지만 가까운 미래는 아닙니다. 패치 2.5 또는 패치 2.6

에 대한 누출 스킨 Diluc는 설계 Genshin Impact와 KFC China의 협력을 위해.

원신 임팩트는 앞서 2021년 KFC와 협업했다. Diluc와 Noelle은 KFC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KFC 특유의 색이 가미된 웨이터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Diluc 스킨은 KFC 콜라보레이션과 비슷합니다.

DD삼촌(Uncle DD)의 디자인이 스킨 Diluc는 이전 KFC 디자인과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게시하다 DD 삼촌으로부터도 Noelle이 얻지 못할 것이라고 계속합니다. 스킨 딜룩처럼. Fischl은 Diluc와 함께 스킨 안에 업데이트 다음.

Diluc 피부와 Fischl 피부 2022

에 대한 설명 스킨 Fischl에게는 DD 삼촌이 다음에 대해 더 많이 논의한 것을 고려하여 확실하게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스킨 딜럭. 하지만 누출 에 의해 유출되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누설자 유출된 것으로 확인된 업데이트 적절한.

유출자 ~을 위한 스킨 이전에 Diluc와 Fischl의 최신 정보도 유출되었습니다. 스킨 이전에.

출시 전 업데이트 2.4, DD 삼촌에 대해 유출됨 스킨 Genshin Impact에 의해 마침내 확인되기 전에 Keqing과 Ningguang을 위해.

업데이트 2.4 이번 주에 종료되는 Genshin Impact와 패치 업데이트 2.5,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점점 더 다양한 플레이를 계속하게 됩니다. 업데이트 이야기와 이벤트 전에 없던 새로운. Fischl 및 Diluc 관련 누출 추가 스킨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버전 2.5 Genshin Impact는 최근 Yae Miko를 다음과 같이 출시했습니다. 캐릭터 배너 ~을 위한 패치 이전에. 재실행 배너 Raiden Shogun과 Sangonomiya Kokomi도 컴백합니다. 업데이트 미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