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을 선택해야 한다, 퍼스트 미디어 VS 인디홈 어디가 더 좋아? 1 부

퍼스트미디어 VS 인디홈

이 두 케이블 인터넷 제공업체가 인도네시아, 특히 자바에서 가장 넓은 커버리지 영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퍼스트미디어 vs 인디홈, 어느 쪽을 택할 것 같나요? 두 가지 인터넷 공급자 선택 사이에 끼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DKI 자카르타의 수도 외부뿐만 아니라 DKI 자카르타 자체에서도 많은 지역이 이 두 공급자에게만 묶여 있습니다. 다른 옵션, 다른 케이블 인터넷 공급자는 없으며 First Media와 Indihome만 있습니다.

먼저 이 두 공급자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퍼스트미디어 VS 인디홈, 어떤 걸 고를지 고민?

퍼스트미디어의 장점

  • FUP 없이 진정한 무제한

FUP가 부족하여 영화/유튜브를 스트리밍할 때 갑자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좌절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First Media를 사용하면 그런 경험이 없습니다.

FUP(공정 사용 정책)를 통과하면 다운로드 및 업로드 모두에 대한 인터넷 속도가 감소하는 경쟁사 Indihome과 다릅니다.

퍼스트 미디어의 단점

  • 대부분의 지역에서 아직 광섬유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음

First Media는 실제로 커버하는 일부 영역에 이미 광섬유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지만 동축/구리 케이블을 사용하는 영역은 여전히 가장 광범위합니다.

지금도 우리는 First Media가 동축/구리에서 광섬유로 케이블 전체를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할 때를 알 수 없습니다.

  • 인터넷 속도 1:10

많은 분들이 이것에 대해 모르셔야 합니다. 업로드 속도는 인터넷 사용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대답은 정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10Mbps 속도의 인터넷에 가입한 경우 First Media 서비스 사용자에게 사용해 보십시오. 즉, 다운로드 속도는 10Mbps, 업로드 속도는 1Mbps입니다.

왜요? 예 그렇습니다. First Media는 고객에게 이 정보를 명확하게 공개한 적이 없으며 이해하는 사람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모두에게 무서운 유령이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정말 불공평합니다.

퍼스트 미디어는 인도네시아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로 이 정책, 즉 그들이 고객에게 제공할 인터넷 속도는 1:10이라는 정책을 여전히 매우 확고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Mbps의 속도로 First Media를 구독하는 경우 시도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 예를 들어 크기가 100MB에 불과한 파일을 업로드하면 100%에서 단 1Mbps의 업로드 속도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 것도 편안하게 검색/실행할 수 없습니다.

  • 여전히 Android OS 지원 없이 STB 사용

First Media에서 인터넷 + TV 패키지에 가입하면 기본 서비스의 경우 TV를 시청할 수 있는 Android STB/TV Box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Android STB/TV Box를 구입하려면 장치, 즉 Smart Box X1 4K를 임대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STB/TV Box Android가 중요한가요? 네, 정말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아직 스마트/안드로이드 TV가 아닌 TV를 스마트/안드로이드 TV로 만들고 싶다면 이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케이블 인터넷 제공업체인 퍼스트미디어의 장단점입니다. 그렇다면 퍼스트미디어와 인디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지금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비시저스?

아, 아직 완전하지 않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First Media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인디홈의 장단점은 2부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