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k PUBG Mobile에서 Sukuna의 손가락 위치 5곳,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Livik의 새로운 지도

Sukuna의 손가락을 전혀 찾지 못하셨나요? 이를 계기로 리빅에서 스쿠나의 손가락 위치 5곳을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Jujutsu Kaisen 모드는 PUBG에서 가장 인기있는 테마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2월 업데이트로 출시된 이후 수백만 명이 이 모드를 플레이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시리즈 Jujutsu Kaisen과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C2S4 Cycle Memories 섹션에서 새로운 타이틀인 C2S4 타이틀 Jujutsu Sorcery Fantasy를 보았습니다. 칭호를 얻으려면 테마 모드 맵의 저주받은 물체 상자에 있는 Sukuna's Finger를 얻어야 합니다.

Livik PUBG Mobile에서 플레이어가 방문할 수 있는 Sukuna의 손가락 위치는 어디인가요? 바로 아래 설명을 참고하세요.

Livik PUBG Mobile의 Sukuna Finger 위치 목록

이 게임의 Jujutsu Kaisen 이벤트 중에 Sukuna의 손가락을 흥미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 상자부터 매우 멋진 낙하산 스킨까지. 그래서 많은 선수들이 그를 찾으려고 애썼다.

홀드후스

라이브 PUBG 모바일
홀드후스

Holdhus시는 Livik PUBG Mobile 맵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부분에서 스쿠나의 손가락을 잡으려는 분들은 강당으로 내려가서 맨 위 스탠드로 향해야 합니다.

위치는 Iceborg와 비슷하지만 지도의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장거리로 인해 Holdhus를 자주 방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위치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지만 Holdhus는 상당히 큽니다. 이 위치는 스쿼드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훌륭한 착륙 지점입니다.

그러나 강당에는 많은 전리품이 있기 때문에 먼저 전리품을 수집하고 그 지역에 숨어있는 다른 적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미드슈타인

라이브 PUBG 모바일
미드슈타인

Midtstein은 Livik PUBG Mobile의 주요 핫 루팅 위치이며 많은 무기와 갑옷 외에도 이 위치에 착륙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게임 출시 이후 Midstein은 Livik PUBG Mobile 경기에서 전체 로비의 거의 1/3을 끌어들였습니다. 그러나 테마 모드 맵에서 Jari Sukuna의 존재는 도시의 인기를 더욱 높였습니다. Sukuna Finger를 얻으려면 Midstein 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옥상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발전소

라이브 PUBG 모바일
발전소

Power Plant는 Midtstein 다음으로 두 번째 Hot Looting 위치입니다. 건물 안팎에서 많은 고품질 무기와 전쟁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Livik PUBG 지도의 거의 중앙에 위치한 Power Plant는 Livik PUBG Mobile의 또 다른 핫 드롭입니다. 스쿠나의 손가락은 작은 건물 위의 저주받은 물건 상자에 있었다. 지역을 정리한 후 건물 측면에 부착된 상자를 사용하여 지붕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5 PUBG 위치

벌목장

Lumber Yard는 이 기사에서 언급한 다른 드롭 위치보다 상대적으로 덜 인기 있는 드롭 위치입니다. Finger Sukuna를 찾으려면 해당 지역의 로그 중에서 검색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Lumber Yard에도 있는 다른 플레이어를 조심해야 합니다. Lumber Yard는 Livik PUBG Mobile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블롬스터

여기에서 많은 품질의 무기와 전쟁 장비를 찾을 수 있으며 Blomster 근처의 필드에서 무기(XT/특수)가 들어 있는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Blomster시는 PUBG Mobile Livik 맵의 북서쪽 모서리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드롭 위치로서의 인기를 잃고 있습니다.

그러나 Jujutsu Kaisen 테마 모드는 인기를 되살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Finger Sukuna를 찾아 마을로 내려오는 플레이어는 그를 찾기 위해 주유소의 바리케이드를 가로질러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Jujutsu Kaisen 모드에서 승리하는 5가지 팁

따라서 Livik PUBG Mobile 맵의 Jujutsu Kaisen 모드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을 수 있는 위치는 5개였습니다. 다른 위치에서 찾으면 댓글 열에 알려주십시오.

지금 VCgamers에서 UC PUBG Mobile을 충전하면 최대 30%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충전 방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헷갈릴 필요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