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M5 Mobile Legends의 호스트가 됨

통계 블랙리스트 대 Echo M4, M5 Mobile Legends

M5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의 호스트는 얼마 전 M4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 전에 발표되었습니다. M5 Mobile Legends를 개최할 국가는 필리핀입니다.

M World Series는 Moonton의 모든 게임 팬을 위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입니다.

이전에 다양한 국가에서 예선에 참가한 팀이 만나 역대 최고의 팀을 결정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M World Series Mobile Legends를 개최하기 위해 여러 국가가 선정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이는 모바일 레전드 팬이 여러 국가에 흩어져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M 시리즈 월드 챔피언십

챔피언 1 M 월드 시리즈 MLBB, M5 모바일 레전드
EVOS 레전드 챔피언 M1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출처: YT/Snipe Gaming TV

필리핀은 인도네시아에서 M4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성공적으로 진행된 후 M5 Mobile Legends 이벤트를 주최했습니다.

물론 필리핀이 M5 개최국으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동안 열린 4차례의 M월드시리즈에서 필리핀의 모바일 레전드 팀이 3차례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이다.

M 월드 시리즈 시나리오에서 M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국가는 단 두 나라뿐입니다. 즉,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한때 인도네시아 팀 중 하나가 M 월드 시리즈를 지배했습니다. 그 팀은 EVOS Legends입니다.

EVOS Legends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M1 M1 그랜드 파이널에서 RRQ Hoshi를 상대로 4-3으로 승리한 후 말레이시아에서.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 최우수선수(MVP)도 인도네시아에서 나왔다. 오우라, 이제 GPX e스포츠 팀의 보스가 되었습니다. 당시 준비된 상금 풀은 $250,000였습니다.

다음 M 월드 시리즈는 약 1년 후 싱가포르에서 열렸습니다. 해당 토너먼트에서 준비된 총 PrizePool은 $300,000으로 증가했습니다.

M2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은 Bren Esports입니다. 그들은 결승에서 미얀마의 Burmese Ghouls 팀을 4-3의 근소한 점수로 이겼습니다.

그런 다음 싱가포르에서 열린 M3 월드 챔피언십으로 넘어갑니다. 토너먼트는 필리핀의 Mobile Legends 팀, 즉 Blacklist International이 다시 우승했습니다.

Blacklist는 ONIC PH와 함께 한 M3 World Championship 그랜드 파이널에서 3-0으로 승리하여 M3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총 PrizePool M3는 이전보다 크게 증가했습니다. 경쟁 팀에게 제공되는 PrizePool 금액은 $800,000입니다.

또한 최근 자카르타에서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이벤트를 마쳤습니다.

M3의 챔피언 Blacklist International이 그랜드 파이널에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대진표 결승에서 ECHO를 물리치고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이 피로로 인해 ECHO는 하위 브래킷에 충돌했고 팀이 그랜드 파이널에서 그녀와 경쟁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M4 프라이즈
ECHO, M4 월드 챔피언십 1위

그 후 ECHO를 상대하기 위해 경쟁하는 두 팀은 인도네시아의 ONIC Esports와 RRQ Hoshi였습니다.

경기는 RRQ Hoshi가 이겼고, M4 World Championship 패자조 최종 라운드 진출을 이어갔다.

결과적으로 RRQ는 ECHO에게 패배했습니다. 따라서 ECHO는 다시 Blacklist International에 직면했습니다.

결승전에서 ECHO는 블랙리스트를 4-0으로 마무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M4 월드챔피언십의 챔피언을 가리는 경기에서 팀이 압승을 거뒀다.

또한 읽으십시오: MVP M4 Mobile Legend ECHO Bennyqt의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필리핀, M5 Mobile Legends의 호스트가 됨

M4 그랜드 파이널 경기장, 필리핀 M5 월드 챔피언십
그림: M4 그랜드 파이널 장소

필리핀은 M5 Mobile Legends를 개최합니다. 나중에 다양한 국가의 팀이 가장 권위 있고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기 위해 이곳에 올 것입니다.

다음 M 월드 시리즈를 주최하는 필리핀에 관한 정보는 M4 월드 챔피언십의 구현에서 전달되었습니다.

이는 필리핀 올림픽 위원회 위원장인 Abraham "Bambol" Tolentino가 전했습니다.

M5가 필리핀에서 연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는 운하에서 말했다 YouTube 스나이프.

그럼 필리핀에서 만나요 M5, 자카르타 정말 감사합니다 문튼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아브라함은 계속 말을 맺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프로필 명단 블랙리스트 International Mobile Legends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른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에 대한 질문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충전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