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최고의 최강 파이터

최고의 파이터

이번에는 시즌 20의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훌륭하고 강력한 역할 파이터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번 시즌은 불과 몇 주 동안만 진행되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나 이 역할을 맡은 영웅은 현재 다른 역할에 비해 실제로 MOBA 게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됩니다.

분명히 이러한 고려 사항은 우리가 이 정보를 즉시 제공하는 데 관심을 갖게 만든 것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모드, 특히 순위 모드에서 어떤 파이터 영웅을 사용할지 결정하는 데 혼란을 느끼지 않게 됩니다.

더욱이 전투기 영웅의 역할도 매우 중요하고 매우 의무적입니다. 그것의 존재는 당신의 팀이 경기에서 공격을 수행하고 수비할 수 있도록 강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게다가, 그의 능력 또한 이번 시즌에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할 수 있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최강의 영웅 파이터입니다.

  • 알았다

즉, 이번 시즌의 Roger는 여전히 전사 영웅 메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늑대나 인간으로 변할 수 있으며, 이 캐릭터는 명사수로서의 또 다른 역할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늑대 모드에 들어가면 기본 공격 능력 및 기타 능력이 더욱 향상됩니다. 또한 이 모드에서는 근거리 공격이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러나 휴먼 모드로 변경하면 탈출이 쉬워집니다(그럴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그치지 않고, 로저는 하이퍼, 사이드 라너, 오프플레이너, 서포터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팀의 하이퍼 영웅으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을 잘 사용하려면 먼저 모든 능력을 연구하고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그 후에는 일대일 또는 전쟁 중에 플레이할 올바른 콤보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로저를 함부로 하이퍼로 플레이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미드 라인으로 직진하면 정글 지역에 가까워질 수 있다. 네, 이 영웅은 '게으름'을 계속해서 빨리 레벨 4까지 빨리 올라가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문제/갱킹을 겪고 있는 친구들을 돕기 위해 즉시 다른 차선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Roger 다음으로 Sun은 이번 시즌 최고의 롤 파이터 영웅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실력 때문에 랭크 모드를 주축으로 삼은 선수들이 많다.

그러나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또한 상당히 어렵고 사이드 라너 또는 오프 플래너로 만들고 싶다면 매우 좋은 본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후반 단계입니다. 왜냐하면, 이 단계는 이 영웅을 OP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먼저 게임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경기 초반에 Sun은 실제로 상당히 강력한 영웅입니다. 이를 위해 사이드라이너(Exp Lane)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통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렇더라도 바로 바에서 연주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캐릭터가 레벨 4에 도달하면 바를 재생할 수 있으며 Sun은 또한 꽤 좋은 푸시 터렛 영웅입니다.

  • Jawhead와 Yu Zhong

이번 시즌에도 Jawhead와 Yu Zhong은 여전히 메타 세미 탱크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두 영웅은 초반 게임에서도 매우 강합니다. 필연적으로 이 요소는 이 게임의 일부 플레이어가 Jawhead와 Yu Zhong을 탱크로 자주 사용하게 만듭니다.

반면에 첫 번째 영웅은 실제로 그가 가진 능력으로 상당히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전 시즌의 업데이트 이후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 결과 이번 시즌에도 조헤드의 인기는 여전하다.

종종 탱크가 만들어지므로 Jawhead의 방어와 삶이 한 명에 의해 또는 적과 전쟁 중일 때 더 안전해집니다. 그 외에도 그는 여전히 성가신 c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Yu Zhong은 용으로 변할 수 있는 이 영웅은 참으로 오프플레너 영웅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싸워서 살아남는 능력도 상당히 좋다. 또한 그의 CC 능력도 매우 뛰어나 팀 전투와 전쟁 중에 적 진형을 엉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위의 최고이자 가장 강력한 전사 영웅의 이름 중 현재 어떤 영웅을 더 자주 사용합니까? 이러한 이름은 모두 금지 목록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매치 메이킹 중에 이러한 이름을 모두 선택하고 얻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아쉽게도 순위 모드에서 마지막으로 플레이하기 전에 학습을 계속하고 다른 모드에서 사용해 보도록 계속 상기시켜 드릴 것입니다. 또한 가장 좋은 빌드를 먼저 검색하고 찾아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