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23에서 월드컵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피파 모바일

이벤트 중 하나 FIFA 가장 기다려지는 23은 작년에 열렸던 실제 메가 토너먼트를 기반으로 한 월드컵 모드입니다. 

FIFA 23 게임은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볼 장르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EA Sports는 시리즈의 리브랜딩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프랜차이즈와 함께해온 하드코어 팬들에게 향수를 더한다. 여기에 2022년 FIFA 월드컵을 테마로 한 새로운 게임 모드에 대한 기대감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FIFA 23 월드컵 모드 플레이 방법

FIFA 23
FIFA 23. 출처: 사운드.

FIFA 23 플레이어가 공식적으로는 아니지만 FIFA 월드컵과 비슷한 것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토너먼트 생성기 모드 덕분에 자신만의 맞춤형 경쟁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친구를 소셜 탭으로 초대하여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IFA 23에서 사용자 지정 토너먼트를 생성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메인 화면에서 토너먼트를 엽니다. 
  2. 그런 다음 만들기를 선택하고 그룹 + 녹아웃을 선택합니다. 
  3. 토너먼트에는 32개 팀이 있어야 하며 클럽 대신 국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자동 채우기 기능을 사용하여 토너먼트를 완료할 수도 있지만 국가가 무작위로 추가됩니다.

그 외에도 올해 같은 일이 발생하면 Ultimate Team 모드에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받게 됩니다. FUT 월드컵 영웅이 게임 및 프로모션에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FIFA 18과 마찬가지로 FIFA 23에도 월드컵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는 지난번에 무료 DLC 업데이트로 추가되었으며 올해 EA Sports가 동일한 루틴을 따를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또한 토너먼트를 주제로 한 모든 프로모션에는 특별한 SBC 목표와 퍼스트 팀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선수들의 손이 묶여 있지만 곧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FIFA 23 선수들에게 몇 주 간의 활동을 제공할 카타르 월드컵 시작과 거의 같은 시기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의 DualSense Edge 기능, 매우 정교합니다!

PlayStation 및 PC에서 FIFA 23 멤버십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FIFA 23
FIFA23 게임. 출처: 유튜브.

Electronic Arts 구독 서비스의 모든 일반 회원은 한 가지 주의 사항이 있지만 시스템에 새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10시간으로 제한됩니다. 반면에 프로 구독 회원은 게임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콘솔 및 플랫폼용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PlayStation 스토어에서 게임의 스탠다드 에디션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평가판을 사용하여 조기 액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PS5든 PS4든 타이틀을 시스템에 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게임 라이브러리에서 FIFA 23(시험판)을 선택합니다. 
  2. 이름 옆에 있는 가로 줄임표를 선택합니다. 
  3. 제품 보기 선택 
  4. 평가판 선택 

PlayStation 장치에 이미 게임을 설치한 경우 마이너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월간 구독자는 EA 또는 Origin 앱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글리치와 버그를 보고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PC 평가판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관리자 모드에서 앱을 실행하는 것이 작동하는 것 같다는 일부 이야기가 있습니다.

PC에서 조기 액세스 게임을 이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EA 앱 또는 Origin 스토어에서 FIFA 23을 선택하세요. 
  2. EA Play 체험판을 선택하세요 
  3. 다운로드 및 설치 

Standard Edition을 소유하고 있는 사용자는 10시간 평가판을 사용하여 이 방법을 통해 PC에서 게임에 미리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FIFA 23 게임에서 월드컵을 플레이하는 방법과 PC 및 Playstore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쉽죠? 저렴한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