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피보나치 암호화 사용 방법

암호화 피보나치

시장 조사 방법의 존재로 거래자는 미래 시장 가격 조건을 예측할 수 있으므로 고객은 더 이상 가격을 정확하게 예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는 피보나치입니다. 암호.

피보나치 암호화 알아보기

BNB 분석 2022년 8월 4일
피보나치 암호화 패턴 알아보기

피보나치 개념은 수학의 세계뿐만 아니라 거래의 세계에서도 사용되며 그 중 하나는 피보나치 암호입니다. 피보나치 되돌림은 중간 수의 발전에서 파생된 분석 도구입니다. 피보나치.

피보나치 되돌림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지표는 아니지만 시장 조사 도구로서 차트 항목은 다른 측정 및 분석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 자신이 피보나치 라인을 그리는 기준점 역할을 하는 가격 수준을 결정하기 때문에 분석은 트레이더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거래에 피보나치 암호화를 사용하는 방법

아직 초보자이고 거래를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몇 가지 단계 또는 피보나치 암호화 패턴을 사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지원 수준 결정

암호화 피보나치
피보나치 패턴에 대한 지원 수준

지지 수준을 결정하기 전에 트레이더는 스윙 고점과 스윙 저점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스윙 고점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세 가격 위에 위치하는 양초와 다른 두 고점 옆에 있는 상승 추세입니다.

한편, 스윙 저점은 일정 기간 동안 가격 추세의 하단 캔들스틱으로, 두 고가 포인트의 하락으로 인해 낮아집니다.

지지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트레이더는 피보나치 되돌림 도구를 사용하여 스윙 저점과 스윙 고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수열을 통해 두 점 사이의 거리를 나누어 지지선이 자동으로 형성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를 위한 최고의 비디오 그래픽 설정!

저항 수준 결정

암호화 피보나치
피보나치 저항 수준

피보나치 되돌림을 사용하여 저항 수준을 식별하는 것은 지원 수준을 식별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높은 회전 포인트와 낮은 포인트를 조합하여 정지 레벨을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피보나치 비율의 원리에 따라 저항 수준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저항 수준을 알면 거래 활동을 증가시키기 위한 최상의 대상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트레이더는 어떤 옵션을 더 높게 또는 더 낮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모든 거래자는 자신의 의견과 분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개의 피보나치 암호화 라인의 기초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윙 최고점과 최저점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피보나치 되돌림 도구는 가격이 반환되어 새로운 추세를 형성했다면 유효하거나 유효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되돌림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손실 위험이 거의 없이 시장에 진입하고 퇴장할 시기를 정확하게 알려줄 수 있는 기술적 지표입니다.

많은 트레이더가 이 프로세스를 혼란스럽게 생각하지만 적절하고 올바른 상황에서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지만 이 도구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 구매 방법, 알아두세요!

제대로 이해하지 않으면 사용하는 것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보나치 되돌림 방법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모르는 경우 거래자에게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