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WS Bayfront Ranger 번들이 이제 Free Fire 2021 Hacker Store 이벤트에서 제공됩니다.

FFWS 베이프론트 레인저스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당신은 이미 그것을 알고 프리파이어 현재 Hacker Store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까? 안에는 FFWS Bayfront Ranger 번들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복귀와 함께 여러분, 특히 Free Fire 플레이어들은 기쁨으로 환호할 것입니다. 꽤 오랫동안 나타나지 않던 이벤트가 이제 막 돌아왔기 때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확실히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어떤 경품이 궁금하시죠?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FFWS Bayfront Ranger 번들을 얻는 방법

FFWS 베이프론트 레인저스

이 이벤트는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특별 상품을 제공하며, 몇 가지 특별 FFWS 번들이 제공되며 Bayfront Ranger도 그 중 하나입니다.

FFWS Bayfront Ranger Bundle은 실제로 Free Fire 게임 애호가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끄는 많은 의상 중 하나입니다. 이 번들은 보라색 경향이 있는 파란색 재킷으로 보완됩니다.

해커 스토어 이벤트는 2021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지금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서두르세요, 지체하지 마세요!

따라서 FFWS Bayfront Ranger 번들을 얻으려면 먼저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준비한 총 6가지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핀을 하려면 당연히 다이아몬드를 먼저 사용해야 합니다.

돌릴 때마다 무작위 상품이 제공됩니다. 각 라운드의 스핀 가격은 다양하며 첫 번째 스핀은 9개의 다이아몬드에서 시작하고 두 번째 스핀은 19개의 다이아몬드, 세 번째는 49개의 다이아몬드, 네 번째는 99개의 다이아몬드, 다섯 번째는 199개의 다이아몬드 및 마지막 499개의 다이아몬드를 회전시킵니다.

항상 운이 따라주는 사람이라면 6번까지 돌릴 필요 없이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돌림에서 본상을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죠? 서둘러 시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