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 고통스러운 돌격 소총 FF 무기 권장 사항

FFOB36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 개발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특히 모바일 게임 애호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다른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111dots Studio와 Garena의 이 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어썰트 라이플 유형의 무기입니다. 이 FF 무기는 모든 조건에 피해를 주는 무기입니다.

Free Fire의 존재는 대규모 커뮤니티를 탄생시켰기 때문에 FF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독한 무기에 대한 많은 논쟁이 있었습니다. 커뮤니티는 또한 2021년 Free Fire World Singapore와 같은 다양한 Esports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 대회는 2021년에 매우 인기 있는 토너먼트가 될 것입니다.

물론 Free Fire 플레이에 대한 많은 팁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지긋지긋한 FF 무기에 대한 팁과 권장 사항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멋진 FF 무기에 대해 설명합니다. SMG, Sniper, Shotgun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가장 지긋지긋한 FF 무기에 대한 논의가 돌격소총 무기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다음은 2022년 가장 멋진 FF 돌격소총 무기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아래에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고통스러운 FF 돌격 소총 무기

파라팔

ParaFAL 무기
ParaFAL 스킨. 출처: 일일 스핀

Vicigers가 즉각적인 피해를 주는 무기를 원한다면 이 무기가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ParaFAL은 Free Fire의 주요 경쟁 토너먼트 중 하나인 Free Fire Master League의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의 장점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무기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슈팅 속도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조준이 안정적인 비시거의 경우 탄약이 거의 없어도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작은 탄약도 ParaFAL의 약점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총알이 30개뿐이므로 각 총알은 적에게 유용해야 합니다.

보완책이 있거나 첨부 파일 Vicigers가 ParaFAL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Vicigers가 스탠드와 소음기를 제외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더 많이 다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스킨 파라팔 플레임 FF 및 스카 파라다이스를 얻는 방법

XM8

XM8 스킨
XM8 스킨. 출처: GGWP

XM8이라는 이 무기는 이제 막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초보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XM8은 고통스러운 피해로 인해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으며 매우 빠른 발사 속도의 도움을 받습니다.

FF 플레이어는 미드레인지에서 XM8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무기는 범위 XM8 가져오기 시작부터. 따라서 플레이어는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범위 XM8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XM8의 정확성도 장점입니다. 정확성과 범위 사용 가능한 이 무기는 확실히 가장 고통스러운 돌격소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 무기의 단점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손잡이. 이로 인해 XM8은 움찔하다 높기 때문에 FF 플레이어는 익숙해져야 합니다.

또한 읽기: 스킨 데스티니 가디언 XM8 Evo FF를 얻는 방법

AK47

AK47 스킨
AK47 스킨. 출처: GGWP

AK 또는 AK47이라고 불리는 이 무기는 게임 세계, 특히 슈팅 게임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확실히, 슈팅 게임을 자주 하는 Vicigers는 이미 이 무기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소련에서 만든 이 무기는 큰 데미지와 긴 사거리가 장점이다. 따라서 Viciger는 XM8과 같이 중거리에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XM8과 달리 AK47은 상대적으로 연사력이 낮습니다. 그 외에도 재장전 속도와 정확도도 이 무기에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AK47 사용에 익숙해야 합니다.

장점과 단점을 보면 이 무기는 이 FF 게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영구 금지에 FF 치트, 190만 계정 사용

흉터

흉터 스킨
SCAR 스킨. 출처: YouTube/Garena Free Fire 인도네시아

SCAR는 전반적으로 균형 잡힌 스탯을 가진 무기입니다. Viciger는 적을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이 병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재장전 정확도가 AK47을 능가하므로 이 무기는 AK47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SCAR는 균형 잡힌 상태이며 평균적으로 40을 초과합니다. 따라서 Vicigers가 균형 잡힌 상태의 돌격 소총 무기를 원한다면 SCAR가 올바른 무기입니다.

모든 맵에는 SCA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FF 플레이어가 자주 발견하고 확실히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의 약점은 사거리입니다. SCAR는 근거리에서 중거리까지만 촬영할 수 있습니다.

M4A1

M4A1 스킨
M4A1 스킨. 출처: YouTube/CodeX 게임

M4A1은 슈팅 게임 플레이어가 확실히 알고 있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FF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이기도 합니다. 이 무기의 장점 중 하나는 이 무기가 장거리 전투에서 탁월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FF는 고급 무기 기능, 즉 이 무기용 M4 칩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M4 칩이 있으며 해당 유형에 따라 상태 추가가 달라집니다.

M4A1은 슬롯 모든 첨부 파일. 그래서 점점 더 첨부 파일 가능할수록 적에게 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심지어 ~ ~없이 첨부 파일, 이 무기는 이미 꽤 좋습니다. 그러나 다른 무기는 없이도 M4A1을 이길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따라서 2022년 가장 아팠던 FF 돌격소총 무기에 대한 논의. FF 무기 스킨과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풍부한 캐쉬백은 물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