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시즌 22: 초반에 순위를 올려야 하는 3가지 이유!

즉시 순위를 푸시하자

안녕 Vicigers! 시간표 순위 재설정 시즌 22 프리파이어 2021년 7월 2일에 떨어졌고, 이는 이 계절의 변화가 Free Fire 시즌 21을 종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이미 알고 있듯이 매번 순위 재설정 새 시즌이 왔습니다, 계급 플레이어 전체가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초기화 이는 플레이어의 통계적 진행 상황이 재설정되고 0부터 다시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프리파이어 순위 2021년 5월 7일부터 시작된 시즌 21은 확실히 팬들에게 '언제쯤 될까? 계절 재설정 FF가 할까?' 호기심이 많은? 다음 중요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언제?

Free Fire의 '황금으로 돌아가는 날'은 그 예측의 한 형태입니다. 계급 시즌 22에서는 현지 시간으로 정확히 14:00 또는 16:00에 시작합니다.

새로운 규칙

지금,, 지난 시즌 고생하셨고 이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급 시즌 22의 최신 업데이트,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급 시즌 22 시작 후:

  • 브론즈 I-III(1000-1300 랭크 포인트)에서 브론즈 I(1000 랭크 포인트)까지
  • 다이아몬드 I-IV(2600-3200 등급 포인트)는 골드 I(1650 등급 포인트)로 떨어집니다.
  • Heroic(3200+ 등급 포인트)이 Gold II(1750 등급 포인트)로 떨어집니다.
  • 실버 I-III(랭크 포인트 1301-1600)는 브론즈 II(랭크 포인트 1175)로 떨어집니다.
  • 골드 I-IV(랭크 포인트 1601-2100)는 실버 I(랭크 포인트 1350)로 떨어집니다.
  • 플래티넘 I-IV(2101-2600 순위 포인트)는 실버 II(1500 순위 포인트)로 떨어집니다.

왜 순위를 매겨야 합니까?

최고 순위까지 더 빠르게

그 이유는 보통 일찍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계절 오늘날과 같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더 잘 따라잡습니다. 계급 가장 먼저. 그렇게 하면 Vicigers 친구들이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푸시 랭크 다른 플레이어가 기술 훌륭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물론 따라잡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계급 그의 꿈.

KD를 개선하고 높일 수 있는 기회

처음에는 계절 이와 같은 방법은 Vicigers의 Kill/Death(KD) 비율을 개선하고 높이는 데 더 적합할 것입니다. Kill / Death ratio (KD) 자체의 의미는 평균입니다. 죽이다 각 경기에서 얻은 총 경기 수로 나눈 값 계략 FF. 이것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이다, 처음에 기사 계절 모든 플레이어는 바쁠 것입니다 랭크 푸시.

가진 선수 뿐만 아니라 기술 평범한 플레이어 기술 자격을 갖춘 사람들조차도 현재 자신의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급 그의 꿈. 그렇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죽이다 적을 만났을 때 쉽게 기술 당신보다 더 잘하지 마십시오.

기술 테스트 재생

키우고 싶은 비시져스 친구들 계급 권장 시작 푸시 랭크 처음에 계절 후-초기화 지금처럼. 그 이유는 후초기화 모든 플레이어 계급 높고 다양한 종류로 기술 자격을 갖춘 플레이가 내려올 것입니다 계급 최저.

그렇게 하면 Vicigers 친구들이 이 절호의 기회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기술 Vicigers Friends가 가지고 있는 플레이. 그래야 Viciger 친구들이 경쟁할 수 있습니다. 기술 확실히 뛰어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빠른 순위 푸시 팁

마바르

Free Fire에서는 때때로 혼자 플레이하는 것이 답답할 수 있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쿼드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서로 의견을 제시하고 지원합니다. 좋은 의사소통을 통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도 있습니다.

사용된 캐릭터 스킬 마스터

선택한 캐릭터의 각 스킬을 이해하고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확인하세요.

결국 모든 캐릭터는 기술 Free Fire는 나름의 장점이 있고 Vicigers 친구들이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당연히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숨바꼭질

이것은 종종 FF 플레이어를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푸시 랭크 그들은 종종 너무 빨리 죽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포인트를 많이 받고 싶다면 가끔 숨다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지루하고 재미없더라도 최소한 더 많은 점수를 얻고 더 오래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펍지X손흥민, 베스트 정보 3편 엿보다 컴온!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