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OB35 고급 서버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

Kenta FF에 대한 팁

패치 FFOB35 곧 나올 것이 나옵니다. 활성화 코드를 사용하여 이 고급 서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7월 말에 FF OB35 패치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대비하여 Advance 서버를 준비할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기능을 시도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클라이언트입니다.

Garena Free Fire MAX의 OB34 버전은 정점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다가오는 패치는 2022년 7월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OB35 버전의 출시는 Clash Squad의 종료와 일치하므로 7월 20일에서 22일 사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Rank 시즌 13 또는 시즌 14 시작. 따라서 업데이트가 출시되기까지 거의 3주가 남았습니다.

모든 패치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OB35는 출시 2주 전에 가동될 것으로 예상되는 Advance Server 이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Garena는 OB35 Advance 서버 시작 날짜를 공개했습니다. Advance Server APK는 7월 7일에 제공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FF OB35 베타 APK용 활성화 코드를 받기 위해 도착하기 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5 Advance Server에 대한 활성화 코드를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FF OB35 고급 서버 정보

FFOB35
FF

플레이어는 Garena가 Free Fire 타이틀에 대한 새로운 OB35 업데이트를 발표하기를 정말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끝까지 살아남아 궁극의 생존자로 등장해 매치에서 승리하는 배틀로얄 컨셉을 기반으로 한다.

개발자는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관심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이템과 기타 개선 사항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OB35 업데이트가 임박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시청자는 OB34 업데이트를 좋아합니다. 타이틀에 많은 새로운 모드와 기타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새로운 OB35 업데이트의 향후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Advance Server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드밴스 서버는 가레나가 신규 업데이트 이전에 공개한 테스트 서버입니다.

플레이어는 고급 서버를 사용하여 향후 업데이트의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고 개발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dvance Server는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타이틀의 모든 버그를 제거하기 위해 개발자가 출시했습니다.

FF OB35 Advance 서버는 2022년 7월 7일에 시작됩니다. 이전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APK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서버는 몇 시간 후에 열 수 있습니다. Android 플레이어만 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는 2022년 7월 14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Advance Server는 임시 서버이므로 평가 기간이 종료되면 모든 사용자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FF OB35 고급 서버 등록 방법

FFOB35
프리파이어

Free Fire MAX 사용자는 고급 서버 등록을 완료한 후 활성화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 코드를 받은 후 APK 파일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활성화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어드밴스드 서버와 마찬가지로 어드밴스드 서버 웹사이트에서 OB35 버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프로세스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공식 Free Fire Advance Server 등록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가능하면 Free Fire 계정과 연결된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3. 등록 양식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지금 가입"을 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그러면 신청서가 검토를 위해 전송됩니다. 일부 플레이어에게만 활성화 코드가 제공됩니다. 로그인 가능성을 높이려면 여러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선택되면 고급 서버에 액세스하기 위한 활성화 코드를 받게 됩니다.

계정 사용 기간이 중요합니다. 연결된 계정이 오래된 이메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새로 생성된 클론은 고급 서버에 대해 선택되지 않습니다.

코드를 받은 후 APK를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무료 화재 고급 서버, 로그인하고 코드를 입력하여 액세스하십시오. 모든 암호 Free Fire Advance Server 활성화는 하나의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누구와도 공유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또한 인터넷에서 활성화 코드를 제공하는 모든 기사가 가짜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개조 무료 Fire MAX 캐릭터 OB34

OB35 Advance 서버 플레이의 장점

FFOB35
FF 색상 코드

새로운 기능을 먼저 시도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빠르면 상당한 양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그인하고 첫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필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더 일찍 버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위 6개의 버그 보고서는 1000 – 3000 다이아몬드를 받습니다. 알 수 없는 버그 보고마다 다이아몬드 100개를 받습니다. 고급 서버 종료 후 기본 계정에 추가됩니다.

활성화 코드는 즉시 사용 가능하거나 개발자가 등록 후 며칠 후에 APK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하지만 다운로드 링크는 2022년 7월 7일에 표시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FF OB35 Advance 서버 출시 후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Advance Server 코드를 복사하여 장치 레코드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화 코드는 고유하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누구와도 활성화 코드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FF OB34의 6가지 강력한 캐릭터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는 자국에서 작동하므로 APK Advance Server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OB35 Advance Server 파일은 Free Fire의 수정된 APK로, 번거로움 없이 작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