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엘리트 패스 시즌 52 유출, 기록해 두세요!

멋진 ff 이름 표지

FF 엘리트 패스 시즌 25는 플레이어가 새로 추가된 스킨에 액세스할 수 있는 주요 수단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리고 MAX 버전. 매달 Garena는 다양한 테마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즌 패스를 출시합니다.

8월이 끝나가면서 게임 팬들은 다음 패스인 FF 엘리트 패스 시즌 52를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시작일 및 상품 유출과 같은 기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셨을 것입니다.

FF 엘리트 패스 시즌 52 시작일 

FF 엘리트 패스 시즌 52
프리파이어 엘리트 시즌 52

프리파이어 엘리트 패스 시즌 52 다가오는 게임은 2022년 9월 1일에 시작되며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새로운 상품을 제공합니다. 일단 시작되면 개인은 임무를 완료하여 배지를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야 합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사용자에게는 Elite Pass와 Elite Pass라는 두 가지 유료 옵션이 제공됩니다. 엘리트 번들, 선호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499개의 다이아몬드를 돌려받게 되고, 두 번째는 999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사전 주문 단계도 곧 시작되어 다가오는 패스를 사전 주문한 분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Free Fire 시즌 52 엘리트 패스를 얻는 방법

ff ob35
프리파이어 엘리트 시즌 52

패스가 시작되면 아래 언급된 단계에 따라 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Free Fire MAX를 열고 화면 왼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Elite Pass'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2. 다음 단계에서 개인은 '업그레이드' 버튼을 탭하고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새로운 엘리트 패스 시즌 52를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결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이아몬드 엘리트 패스 FF 시즌 27 충전 방법

상금 유출

ff 상환 코드
프리파이어 엘리트 시즌 52

다가오는 Free Fire Elite Pass 시즌 52의 다양한 상품 누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0배 배지: 스포츠카 – Metal Jaws

배지 5개: Ocean Beast 아바타

배지 10개: Shark Fright 아바타 아바타

배지 15개: 조 스마일 재킷

배지 30개: 죽음의 이빨 배너

배지 40개: Hungry Fishy 티셔츠

배지 50개: Megan Taunter 번들

배지 80개: Kar98k – Apex Underwater

배지 100개: Fright Bite 티셔츠 및 Ocean Runner 스카이보드

배지 115개: 상어 공포 배너

배지 125개: 8월 – Apex Underwater

배지 135개: 죽음의 이빨 아바타

배지 150개: 오션 몬스터 배너 및 메탈 죠스 전리품 상자

배지 200개: Flesh Devourer 낙하산 및 수류탄 – Flesh Devourer

배지 225개: Hollow Swallow Backpack 및 Megajaw Tormentor 번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5가지 인기 FF Max 번들

이는 유출된 항목이지 확정된 항목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며칠 안에 패스가 시작되면 사용자는 올바른 패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