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2022에서 FF Advance 서버를 활성화하는 방법

FF 고급 서버

프리파이어 Garena에서 출시한 매우 유명한 배틀 로얄 타일입니다. 개발자는 또한 종종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도록 FF Advance Server를 공유합니다.

이 게임은 고품질 역동성과 호환성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맵과 모드, 상당한 양의 무기와 유틸리티에서 강렬한 생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새로운 주요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Advanced Server를 출시합니다. 다가오는 패치의 모든 필수 기능을 제공하며 게이머가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FF Advance 서버에서 새로운 기능과 새로운 무기 등 기타 추가 사항을 무료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FF 고급 서버 OB35 업데이트 7월 7일과 7월 14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사용자는 새로운 캐릭터 Justin Beiber 및 Hoot라는 새로운 애완 동물과 같은 다가오는 업데이트를 위해 많은 새로운 게임 내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 Advance Server Android 등록 안내

FF 고급 서버
FF Advance 서버 등록 방법

고급 서버 Garena의 공식 개발자가 출시했으며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업데이트에서 남겨진 결함과 버그를 테스트하고 팬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실제 글로벌 출시 전에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급 서버에 가입하고 개발자에게 적시에 피드백을 제공하는 사용자는 종종 다이아몬드, 의류, 카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포함하여 수많은 멋진 상품을 받게 됩니다.

향후 업데이트가 나올 때 이 서버를 다운로드하려는 분들을 위해 다음은 Free Fire의 고급 서버 등록에 대한 단계별 안내입니다.

  1. 장치에서 브라우저를 열고 Free Fire Advance Server를 검색하십시오.
  2. Advance Server Activation Code 및 다운로드 링크를 받으려면 공식 웹 사이트 링크로 이동하십시오.
  3. 페이지에서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으로 등록 사용하는 계정은 ID Free Fire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추가 지침을 받으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5.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등록 절차를 완료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B34 Free Fire Advance 서버 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5명의 GG 캐릭터
FF 고급 서버
Free Fire Advance 서버 목록. 출처: 두니아 게임즈

등록한 게이머가 자동으로 활성화 코드를 받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제한된 수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으며 때로는 전적으로 적용자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어드밴스 서버에 등록하는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활성화 코드를 받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활성화 코드를 받은 후 Advance Server 웹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전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Advance Server APK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APK를 설치한 후 사용자는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여 게임에서 예정된 업데이트의 새롭고 흥미로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Aktivasi FF Advance Server di Android 2022"에 대한 2 댓글

  1. 호제

    좋은 경기 였어

  2. 호제

    가레나 HD 진짜 좋은데 프로도 다 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