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고급 서버 활성화 코드 OB38 2023

FF 고급 서버

FF 고급 서버 패치 OB37 2022년 11월부터 출시되었으며 Arvon 애완 동물, Football Fable 캠페인, 새로운 CS 등급 시즌, 무기 균형 조정, 게임 모드 조정 등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제 Garena는 2023년 1월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FF Advance Server OB38 패치 출시를 다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OB38 Advanced Server가 도착하기까지 아직 며칠이 남았지만 최신 FF Advance Server 프로그램의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지금 테스트 단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OB38 Free Fire 출시 날짜 및 기능

FF 고급 서버
최신 FF 고급 서버. 출처: VCGamers.

개발자들은 12월 마지막 주에 제공되는 고급 서버에서 향후 콘텐츠를 철저히 테스트했습니다.

드디어 서버가 종료되어 최신 버전을 즐길 수 있는 날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개발자는 출시 날짜를 공개하고 건물에 대한 많은 게임 내 보상을 게시했습니다. 과대 광고 FF Advance 서버 OB38 업데이트용.

Free Fire MAX OB38은 2023년 1월 11일에 가동됩니다. 각 업데이트의 예정된 유지 관리로 인해 업데이트 릴리스에 대한 서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Vicigers는 해당 기간 동안 좋아하는 배틀 로얄 타이틀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는 점검 시작 후 몇 시간 후에 시작되었으며 각 휴대폰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능 중 하나는 해당 지역의 특정 무기에 대한 최고의 플레이어를 표시하는 새로운 무기 순위표입니다. 이것은 FF 게이머들이 더 빨리 순위를 올리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 MAX에서 소개되는 새로운 캐릭터인 Santino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5초 안에 미끼를 분산시키는 Shape Splitter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위치로 텔레포트할 수 있어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FF Advance 서버 OB38 2023을 활성화하는 방법

FF 고급 서버
FF 고급 서버. 출처: 유튜브.

Vicigers가 FF Advance Server OB38 2023 프로그램이 출시되기 전에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Advance Server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Garena의 공식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2. 등록을 보장하기 위해 Google 또는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공식 웹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FF 게임 계정에 연동된 Gmail 또는 ID Facebook을 사용해야 합니다.
  3. 로그인 후 Vicigers는 활성 이메일을 작성하고 지금 가입을 클릭해야 합니다! 손잡이. 웹 사이트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활성화 코드 및 APK 링크가 나열된 다운로드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4. 활성화 코드를 복사하여 장치 기록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Vicigers는 나중에 다시 돌아와 FF Advance Server OB38 2023용 APK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FF Advance Server OB38 2023의 수정된 APK는 12월 23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운로드 버튼을 사용하여 APK 파일을 가져오고 위에서 언급한 단계에서 생성된 활성화 코드를 사용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코드를 빨리 받으려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합니다. 릴리스 후 코드가 빌드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며 이러한 경우 제 시간에 테스트 서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FF 어드밴스 서버 OB38 2023은 2022년 12월 30일 업데이트 정점에 도달했으며, 어드밴스드 업데이트는 2023년 1월 둘째 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프리파이어 FF 어드밴스 서버 OB38 2023 업데이트 경품

FF 고급 서버
OB38을 업데이트합니다. 출처: 유튜브.

새로운 기능 외에도 Garena Free Fire는 OB38 업데이트 출시 직후 시작되는 몇 가지 예정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의 제목은 New Patch Missions이며 게이머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여 특정 캐릭터에 대한 평가판 카드와 무기 전리품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패치 임무는 2023년 1월 11일 Free Fire MAX에서 시작되며 일주일 동안 활성화됩니다. 이 이벤트 동안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하는 몇 가지 미션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New Patch Mission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미션과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1회 로그인: 캐릭터 스카일러
  • 1회 로그인 : 캐릭터 켄타
  • Trogon: Skull Hunter Weapon Loot Crate로 적 2명 처치
  • M60으로 두 명의 적 처치: 산타의 선택 무기 전리품 상자
  • MAC10: Cyan Fear(MAC10) 무기 전리품 상자로 두 명의 적 처치
  • PARAFAL: Cosmic Bounty Hunter(PARAFAL + 딱따구리) 무기 전리품 상자로 적 2명 처치

걱정하지 마세요. 이벤트 미션은 상당히 쉬우며 대부분의 Viciger는 5~6개의 매치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완료한 후 무기 전리품 상자를 열어 무기 스킨의 영구 버전 또는 평가판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3년 Garena는 실제로 FF Advance Server OB38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것을 선보일 것입니다. 그러니 2023년 11월 11일 출시를 준비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재조정된 모든 캐릭터 스킬 목록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르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JAC

    기안 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