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laner에서 Floryn에 대한 ONIC Drian의 응답

오닉 드리안

오닉 드리안

소유자의 실제 이름은 Adriand Larsen Wong입니다. ONIC Drian은 2002년 8월 28일 West Kalimantan의 Pontianak에서 태어난 18세 십대입니다. 이 십대는 e스포츠 팀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을 때 자카르타로 이주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오닉. 

Instagram 계정 이름을 가진 프로 선수 @driandlarsen 이것은 종종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유조선 그의 팀에서. MPL의 핵심 선수로서 ONIC Drian의 경험은 길다. MPL 시즌 8에서 ONIC Drian의 이름이 Top 5에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킬러 또는 대부분의 영웅 킬러.

드리안

이 닉네임으로 ONIC Drian을 MLBB e스포츠 브랜치의 이름으로 만든 일련의 업적에 추가됩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ONIC Drian의 이름은 Top Global 순위에 포함되었으며 2019년 MSC 및 기타 여러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다른 Mobile Legend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ONIC Drian도 몇 가지 영웅 그 중 하나가 하야부사입니다. 재무부에 추가하려면 영웅 스킬 그것은 가지고있다 사용자 영웅 암살자 또한 항상 사막의 요정 플로린을 비롯한 다른 영웅들을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웅 플로린에 대한 ONIC Drian의 답변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ONIC Drian rate 영웅 Floryn은 다음과 같이 좋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지원하다 특히 라운드에서 MPL 시즌 8에서 플레이 플레이오프 나중에. 기억하다 기술 플로린은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군중 제어 기절 적에게 전달 치유하다 그의 팀원들에게.

그러나 ONIC Drian은 Floryn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측정했습니다. 미드레인 플레이메이커, 안좋다. 이 18세 십대에 따르면 Floryn은 로머 또는 탱크

ONIC Drian은 또한 Floryn이 영웅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아직 그 존재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최대화할 수 있는 선수는 여전히 소수입니다. 영웅 새로운 이것을 지원하다 안에 미드라인.

그럼에도 불구하고 ONIC Drian은 그것을 추구하는 그의 관심을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영웅 플로린. 기억하다 영웅 팀원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C 기절 상대방에게. 왜냐하면 영웅 이 능력은 극히 드뭅니다.

스킬당 데미지 플로린

ONIC Drian이 말했듯이 Floryn이 새로운 영웅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최대한 플레이하고 Floryn에 적합한 아이템과 콤보를 찾을 수 없었지만 Floryn에 대해 궁금하다면 다음과 같은 기술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하나님

Floryn에게는 Dew라는 빛나는 씨앗에서 태어난 파트너가 있습니다. 이슬은 싸움 중에 그를 동반합니다. 희망의 등불 이 듀의 거주지가 된 곳도 특별한 아이템 Floryn 업그레이드 20% 마법의 힘 및 5% 이동 속도-포인트는 이 아이템은 아이템 슬롯을 추가하지 않고도 팀원에게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액티브 스킬

기술 1 – 뿌리다

플로린은 선택한 상대에게 에너지를 던지고 220/260/300/340/380/420(+150% 총 마력) 마법 피해. 이 스킬은 적에게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팀원과 나에게 치유의 열매를 던집니다.복원하다 50/70/90/110/130/150 (+65% 총 마력) + 5%의 플로린 및 주변 친구들의 HP 손실. 이 공격의 범위는 Floryn이 Evolved Lantern을 사용할 때 125%만큼 증가합니다. 

기술 2 – 콩나물

이 스킬은 타입이 있습니다. 지역 피해. Floryn은 앞으로 에너지 볼을 쏘고 225/280/335/390/445/500(+90% Total)을 처리합니다. 마법의 힘) 마법 피해 상대에게 맞거나 이 에너지 볼의 최대 한도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추가 제공 손상 135~300(+54% 총 마력) 마법 피해  약 2초간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줍니다. Floryn이 Evolved Lantern을 사용하면 이 공격의 범위도 125%만큼 증가합니다. 

궁극기 - 블룸

플로린이 줄 것이다 치유하다 400/460/520(+40% 총 마력) 경기장에 두 번 있는 모든 팀원에게 HP를 부여합니다. 치유 효과 외에도 Bloom은 또한 제공합니다. 마법 피해 최대 300/345/390(+60% 총 마력) 또한 주변 적에게 30% 속도를 줄입니다. 

Onic Drian과 같은 프로 플레이어의 팁을 따라 Road to Mythic 미션에서 Floryn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또한 읽기: 아우라하이 힘들었던 시절, 뜬 이유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