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Fear And Greed Index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공포와 탐욕 지수

거래 시장 암호 암호화폐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용자 정서와 분리할 수 없습니다. 하 이것이 Crypto Fear and Greed Index를 만든 이유입니다. 

우리가 좋은 투자 계획을 세웠다 하더라도 다른 거래자들의 두려움이나 욕심으로 인해 몇 초 만에 닫힐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시장에서의 감정이 다른 감정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포모“.

두려움과 탐욕 지수에 대한 설명

공포와 탐욕 지수
두려움과 탐욕 지수 알아보기

공포와 탐욕 지수는 시장에서 투자 심리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지수입니다. 이 지수에는 시장이 강세인지 약세인지를 알 수 있는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두려움과 탐욕이라는 두 가지 상반된 감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보고서 인베스토피아, CNNMoney는 먼저 두려움과 탐욕 지수를 만들었습니다. 이 지수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투자자와 소비자가 제품에 지불할 의사가 있는 금액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주요 요인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지수는 일간, 주간, 월간 및 연간 기준으로 측정되며 주식 시장 또는 기타 유형의 투자가 합리적인 가격인지 판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려움이 많으면 주가가 하락하고 탐욕이 많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난다는 논리다.

두려움과 탐욕 지수가 암호 화폐에서 작동하는 방식

암호화폐 작동 방식
공포와 탐욕 지수의 작동 원리

암호화 자산의 두려움과 탐욕의 척도는 0에서 100까지입니다. 점수가 낮으면 시장에 두려움이 있고, 점수가 높으면 탐욕이 만연합니다.

극도의 두려움은 0에서 24 사이의 점수로 정의되며 공포 수준은 25에서 49 사이입니다. 지표가 50 범위에 있으면 중립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51에서 74 사이의 수준이 시장이 탐욕적임을 나타내면 75점 이상의 점수에서 극단적인 탐욕으로 바뀝니다.

지수가 극단을 두려워할 때 많은 거래자들이 낮은 가격에 매도합니다. 이 상황은 좋은 구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극심한 공포를 고려할 때 FOMO(잃는 것이 두려워) 시장에서 판매함으로써 수익을 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동산을 매도하고 매수할 시기를 결정하기 위해 지수를 사용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고 실용적인 나만의 암호화 토큰을 만드는 방법!

Crypto Asset Fear and Greed Index는 실제로 CNNMoney에서 생성한 Market Fear and Greed Index를 기반으로 하며, 매수 및 보유 가치와 비교하여 잠재적인 이익 함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훈이 있습니다.

이 지수를 사용하는 목적은 특정 암호화 자산에 대한 매수 또는 매도 신호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의 투자자 심리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Crypto Fear and Greed Index가 시장 방향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는 데 사용되는 유일한 지표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암호화 자산을 투자하거나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자신의 조사를 수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해하면 시장에서 가격 변동 패턴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자신 있게 다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글로벌 거래소 BitMart 상장

또한 현재 VCGamers는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와 같은 여러 DEX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은 기본적으로 인도네시아에서 Web3 게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Raffi Ahmad의 Ranverse에서 교환의 매개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