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Shelter Games의 생존 기술

Bethesda Softworks의 이 모바일 게임은 처음 등장했을 때 끔찍한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1997년부터 존재해 온 Fallout Saga의 스핀오프 시리즈입니다. 최신 시리즈는 Fallout Shelter입니다. Fallout Shelter는 iOS뿐만 아니라 Android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llout Shelter는 이제 더 이상 RPG 개념이 아니라 시뮬레이션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독관으로 플레이

Fallout Shelter는 대피소에서 번영을 이루기 위해 협력해야 하는 황무지 사람들의 생존 시뮬레이션 장르를 선보입니다. Fallout Shelter를 실행하기 시작하면 만화 스타일의 비주얼이 과하지 않은 단순한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이 게임이 단순히 임시 대피소에서 살아남기 위한 시뮬레이션 게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감독관 역할을 하며 감독관은 금고 또는 대피소에서 컨트롤러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황무지의 주민이나 사람들을 볼트에 일꾼으로 데려와야 합니다. 그것은 Fallout Shelter 플레이어가 일을 통해 생존할 수 있도록 많은 거주자를 이끄는 임무입니다.

뿐만 아니라 Fallout Shelter 플레이어는 용도가 다른 방을 많이 지어야 합니다. Vault 또는 대피소는 축소하여 관찰할 때 개미집처럼 보이는 2차원 격자 크기의 절벽에 서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만들어진 방은 1×3 크기로 1×1 크기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다. 대피소의 1×3 방은 크기가 이제 1×6 또는 1×9가 되도록 확장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많은 주민들이 일하는 것을 수용하기 위해 방을 최대 3배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캡 통화

Fallout Shelter에서 방을 만드는 것은 확실히 무료가 아닙니다. 맞습니다. 플레이어는 각 방에 설정된 가격에 따라 Caps라는 통화로 구매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도시락 보너스를 사용하는 또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현금으로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에는 보너스 무기와 의상을 제공하는 여러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드물게 모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allout Shelter에서 만들 수 있는 방 유형은 생활 공간, 엘리베이터, 발전기, 수처리 시설, 식당, 보관실, 과학 실험실, Medbay, 라디오 스튜디오, 운동실, 웨이트 룸, 무기고, 체력단련실, 교실, 휴게실, 오락실, 정원, 원자로, 누카콜라 보틀러 및 정수기. 각 방에는 금고를 짓기 위해 채울 수 있는 거주자 수에 관한 자체 조항이 있습니다.

기본 방을 만든 후 플레이어는 물, 전원 및 음식으로 구성된 3bar 미터 표시기로 방을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거주자는 막대 미터를 맞추기 위해 자원을 얻기 위해 일해야 합니다.

짝짓기 과정

도착한 주민들은 한꺼번에 많은 수가 아니었습니다. Fallout Shelter 플레이어는 확실히 위기를 느낄 것이므로 더 빨리 작업하여 방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수의 거주자가 필요합니다. Fallout Shelter의 독특함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거주민과 교미하여 자손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태어난 아이들은 빨리 성장하여 성인으로 고용됩니다. 짝짓기 과정을 위해 Living Quarters에 서로 다른 두 거주자를 모으기만 하면 됩니다.

스킬 거주자

플레이어는 거주자를 황무지로 보내 새로운 것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거주자를 탭한 다음 스 와이프하여 Vault를 종료합니다. 앞서 파견된 주민들은 집으로 돌아가면 다양하고 고유한 유용한 아이템을 발견하게 됩니다. 체력 측정기가 비어 있으면 거주자가 죽을 수 있습니다. 거주자가 도로 한가운데에서 만난 몬스터 또는 침입자와의 싸움을 마쳤을 때 경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Stimpak을 사용하여 거주자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Fallout Shelter 플레이어는 능력에 따라 의상과 무기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의상과 무기에 대한 업데이트는 일을 하거나 적과 대면할 때 거주민 기술을 자동으로 강화합니다. 드웰러가 습득한 다양한 스킬은 Strength, Perception, Endurance, Charisma, Intelligence, Agility, Luck으로 줄여서 SPECIAL로 약칭하며, 플레이어는 드웰러의 스킬을 더욱 능숙하게 연마하느라 바쁠 것입니다.

Fallout Shelter는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해 주민들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재미있지만 도전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결국 최종 볼트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거주민으로 방이 얼마나 붐비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더 이상 무엇을 해야할지 모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