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furu NFT에 대한 독특한 사실, 바다에서 최고!

카라후루 NFT

고잘리 에브리데이가 등장한 이후 셀카만 찍어도 수십억 루피아를 벌 수 있어 독보적인 존재가 되면서 인도네시아 NFT 세계는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입소문이 난 것은 Karafuru Nft였습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Ghozali처럼 부자가 되기 위해 NFT 형식으로 작품을 판매합니다. 결과적으로 다음과 같은 NFT 마케팅 사이트 오픈씨 불행히도 이상한 사진을 파는 인도네시아 사람들로부터 많은 공격을 받았습니다. 음식, 동물 사진을 파는 사람도 있고 안타깝게도 신분증 사진을 파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판매되고 있는 많은 작품 중 Karafuru NFT는 이제 네트워크 사용자의 관심이 덜한 것 같습니다. NFT는 독특한 예술 작품이 담긴 그림 한 장에 최대 수억 루피아까지 팔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요약된 다양한 출처의 Karafuru NFT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한 사실을 알고 싶습니까? 빨리,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카라후루 NFT란?

카라후루 NFT
NFT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NFT 프로젝트인 Karafuru는 Urban Sneaker Society, Toy Museum 및 인도네시아 일러스트레이터 WD Willy의 공동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USS Feed는 사회의 모든 계층이 즐길 수 있는 카니발 컨셉의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전체 커뮤니티에 Karafuru NFT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Finfolk Money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에서 생성된 NFT 프로젝트 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인 Karafuru의 거래량이 IDR 1조에 도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디지털 자산은 많은 국가에서 이를 알리기 위해 예술과 커뮤니티에 의존합니다.

OpenSea에 따르면 Karafuru에는 Toy Museum에서 만든 5,555개의 생성 예술이 있습니다. Shirai, Futo, Ku'roi, Egao to Kiba와 같은 많은 Karafuru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OpenSea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Karafuru는 2022년 1월부터 사용되었습니다. NFT Karafuru 창립자 Grady Edbert는 처음에는 12자 형식으로만 사용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열정을 보여주며 Karafuru는 다양한 세대의 유명인사들에게 NFT 커뮤니티를 소개하는 카니발을 조직합니다.

2022년 3월 25일부터 4월 3일까지 몇 달 전 Batavia PIK Cove에서 개최된 Karafuru Carnival은 다양한 활동을 선보입니다.

Karafuru Carnival은 USS Networks의 CEO인 Sayed Muhammad, Toy Museum의 창립자 중 한 명인 Ando, Artivak의 창립자 중 한 명인 배우 Brandon Salim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Karafuru NFT의 창립자, 즉 Grady Edbert, Hadrian Rezanova 및 아트워크 아티스트인 WD Willy도 있습니다.

흥미로운 콘테스트와 경쟁이 많은 경험이 풍부한 Karafuru Carnival. 음식 콘테스트부터 코스프레 콘테스트까지. 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주최자는 무료 Karafuru NFT 상품이 있는 여러 게임을 개최했습니다.

Karafuru NFT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카라후루 NFT
NFT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아래에서 논의될 일부 사실이 무엇인지 모르실 것입니다. 리뷰만 확인하세요!

인도네시아인이 있다

카라후루 NFT 토이 뮤지엄과 WEDE라는 인도네시아 아티스트가 만든 작품으로 트위터에서는 @Willy_WD로 알려져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wd.willy입니다. 이 독특한 예술 작품은 인도네시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장난감 박물관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arafur의 아름다운 작품으로 독특한 틈새 시장은 NFT 시장, 특히 OpenSea에 진입하기 위해 장난감 수집가들을 끌어들였습니다. 장난감 박물관과 함께 일하는 것 외에도 Willy는 Urban Sneaker Society와도 협력합니다.

2022년 1월 17일 릴시

Karafuru는 2022년 1월 17일에 NFT 장면에 진입했습니다. 즉, 작성 당시인 2022년 2월 5일 토요일에 작품이 NFT에 포함된 지 한 달도 안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도착하자마자 수집가들의 관심을 끌었고 트위터 팔로워 14만여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2만2천여 명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었다.

유명인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성

그의 작품은 수집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외에도, Karafur의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은 Arnold 셰프의 손에서 분리될 수 없습니다. 유명 셰프들이 Karafuru에 대해 트윗하고 Karafuru NFT의 공개 사진을 보여줍니다.

현재 Karafuru 컬렉션에는 5,555개 이상의 장난감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미학이 많은 캐릭터로 표현됩니다.

셰프 Arnold뿐만 아니라 유명인이자 기업가인 Arief Muhammad도 Karafur의 작품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ariefmuhammad에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 Arief Muhammad의 얼굴은 Karafur의 인물 중 하나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 결과 2022년 2월 4일 Karafuru는 1위가 되었습니다. 1 OpenSea의 전 세계 트렌드.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반투명한 1조 루피아!

가격은 1억6000만 원

이 나라의 아이들이 하는 일의 마지막 사실은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의 가격입니다. 이 작업은 OpenSea.io의 기본 가격에서 4.5 ETH 또는 약 Rp.190,597,079에 도달한 지역 NFT에 의해 처음 수행되었습니다.

Karafuru는 현재 판매량이 4000 ETH 또는 IDR 160,000,000,000에 도달한 것으로 인용됩니다. Ghozali Everyday 이벤트 이후 널리 논의된 Karafuru NFT에 대한 몇 가지 사실입니다. 이 나라 어린이들의 일을 계속 지원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당신은 또한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 그것은 국가의 아이들의 일, 즉 VCGamers. 스테이킹 결과에 대한 관심을 얻기 위해 스테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VCG는 게임 내 유틸리티가 있고 게이머에게 완벽한 암호화 토큰입니다. 또한 VCG는 VCGamers와 RANS 간의 협력입니다. VCG를 스테이킹하기 전에 서둘러 달에!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