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후보인 Xiaomi Mi 11에 대한 독점적인 7가지 흥미로운 사실

Xiaomi Mi 11의 특징

안녕 비시저스! 하루 전 Xiaomi는 인도네시아에서 플래그십 장치인 Xiaomi Mi 11을 출시했습니다.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샤오미가 거의 같거나 더 높은 사양을 가진 경쟁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장치 가격으로 잠재 구매자를 유인하는 데 최고라는 것입니다. 1,000루피아 미만의 공식 가격으로 책정된 Xiaomi Mi 11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2021년 3월 23일부터 공식 소매점/파트너에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으로 선주문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러다가 인도네시아에서 정식 출시된 후 중국 본토에서 처음 출시된 샤오미 미 11 제품과 인도네시아의 샤오미 미 11 제품과 몇 가지 차이점이 있음이 밝혀졌다. 차이점이 뭐야? Xiaomi Mi 11의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하나씩 분해해 봅시다.

인도네시아의 Xiaomi Mi 11 플래그십 후보의 7가지 흥미로운 사실

  • 55와트 GaN 충전기와 함께 패키지로 판매

Xiaomi Mi 11이 충전기 헤드 없이, 심지어 type-c 데이터 케이블 없이도 판매되는 본국의 판매 패키지와 달리(그러나 여전히 별도로 판매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Xiaomi는 다양한 것을 제공하며 직접 판매 패키지에는 55W GaN 충전기가 내장되어 있어 Xiaomi Mi 11의 충전이 수신할 수 있는 전력을 최대화하여 보다 최적화될 수 있습니다. Mi Fan으로서 이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하셨겠죠? 문제는 샤오미의 공식 GaN 충전기 자체인데, 이미 별도로 약 30만 루피아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다.

  • 세계 최초의 Qualcomm Snapdragon 888이 탑재된 스마트폰과 인도네시아

Qualcomm의 8xx 시리즈 플래그십 칩셋을 가장 먼저 사용하는 것은 많은 스마트폰 브랜드의 바람일 수 있지만 Xiaomi가 먼저 이를 실현했습니다. 물론 인도네시아 최초일 뿐만 아니라 샤오미 Mi 11은 세계 최초로 Qualcomm의 Speeding 칩셋인 Snapdragon 88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 Xiaomi는 항상 불만 사항과 사용자의 의견을 듣고 이 문제를 즉시 명확히 해주기를 바랍니다.

  • AMOLED 패널 디스플레이/20:9/2K/HDR10+/120Hz/1500니트 비율

이번에는 일반적인 것들에 대해서만 논의할 것입니다. Samsung에서 만든 이 패널은 Xiaomi Mi 11의 주요 매력입니다. 품질을 의심하지 마십시오. 또한 해상도는 2K이고 비율은 20:9이며 HDR10+는 최대 120Hz의 새로 고침 빈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이 패널은 최대 1500니트의 최고 밝기 수준도 지원하므로 별도의 조명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있어도 시야각을 잃을까 두렵습니다. 이 장치에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확실히 눈이 매우 편안할 것입니다.

  • Harman Kardon의 스테레오 스피커

하만카돈 몰라? 혹시 모르니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arman Kardon의 이 스피커는 대부분의 청취자의 귀를 결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노트북/PC 장치, 스마트폰 등의 많은 가제트 브랜드는 장치에 Harman Kardon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Xiaomi Mi 11의 Harman Kardon 스테레오 스피커가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기를 바랍니다.

  • 108MP 메인 카메라, 듀얼 톤 LED 플래시가 장착된 다른 카메라 2개(울트라와이드 및 텔레매크로), 20MP 셀카 카메라

메가픽셀이 매우 큰 메인 카메라는 단순한 특수 효과가 아닌 것처럼 보이며 Xiaomi Mi 11의 내장 카메라의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많은 가제트 리뷰어가 있습니다. 이 장치의 카메라에는 OIS(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능도 장착되어 있어 나중에 촬영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이 흐려지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질문을 받으면 Xiaomi Mi 11을 사용하여 여전히 GCam이 필요합니까? 대답은 원래 Xiaomi Mi 11 색조를 선호합니까, 아니면 GCam이 있습니까? 선택은 모두 귀하의 것입니다. 나중에 Xiaomi Mi 11에 적합한 GCam 포트가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결과를 보면 Xiaomi Mi 11에는 GCam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Xiaomi는 3개의 카메라 모듈, 즉 메인 와이드 카메라, 울트라와이드, 마지막으로 셀카 카메라에 야간 모드를 내장했습니다. .

  • 인도네시아 시장을 위한 하나의 스토리지 및 RAM 변형과 두 가지 색상 선택

인도네시아에서 정식으로 나온 샤오미 미 11이 8/256GB 변종 중 하나라는 점은 아쉽습니다. 그러나 낙심하지 마십시오. 가격이 천 루피아 미만인 1,000만 달러에 달하는 8/256GB 모델은 최신 Snapdragon 888 칩셋과 수많은 다른 훌륭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을 위한 최고의 거래입니다. 다행스럽게도 Xiaomi는 Mi 11의 두 가지 주력 색상인 Horizon Blue와 Midnight Gray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어느 것을 선택합니까?

  •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완성도 및 기타 지원 기능

예, 판매 패키지에서 Xiaomi는 여전히 Mi 11용 소프트 케이스를 제공할 만큼 친절하며 장치에 설치된 스크래치 방지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덜 중요한 것은 55W 터보 충전 및 4600mAh 배터리에서 최대 50W의 빠른 무선 충전, NFC, IR 블래스터, 심박수 모니터 기능이 있는 디스플레이 지문 아래에서 멋진 Mi 11을 더욱 보완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3.5mm 오디오 잭이 없는 것은 실제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이지만 Mi 11은 이미 aptX HD 및 Adaptive로 Bluetooth 5.2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 장치에서 주력 무선/TWS Bluetooth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다른 기기가 있다면 Mi 11에 역 무선 충전 기능이 있다는 주장입니다. 즉,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다른 기기도 충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2021년 1분기 말 플래그십인 Mi 11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 구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아니면 여전히 다른 꿈의 스마트폰을 찾고 싶습니까? 결정은 여전히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