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 Forces Unite, Garena의 첫 번째 MMORPG Ready to Play

페어리 테일: 연합군
점점 더 많은 게임이 Garena Indonesia에서 제공됩니다. Arena of Valor, Free Fire, Point Blank에 이어 Garena는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MMORPG) 제목으로 페어리 테일: 연합군. 계략 그것은 유명한 애니메이션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옵니다
페어리 테일.
페어리 테일 세력 연합

페어리 테일의 세계에서 힘은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하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결단하는 부분입니다. 마법사로서 힘을 키우는 기술, 즉 강력한 장비를 활용하여 힘을 강화하는 기술을 포함합니다.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면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장비의 양이 많지 않다는 것뿐이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Forge Equipment 메뉴를 통해 가장 강력한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Fairy Tail: Forces Unite는 Google Play 스토어와 Apple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는 SS Erza Scarlet 캐릭터를 무료로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Fairy Tail:Forces Unite 플레이어는 Natsu, Lucy 및 친구들의 모험에 참여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멘토링, 길드, 결혼, 플레이어 간의 친밀한 우정을 강화하기 위한 집 짓기 모드와 같은 다양한 소셜 액세스도 가능합니다.

Fairy Tail: Forces Unite의 플레이어는 Natsu의 주요 기술인 Karyū no Hōkō 또는 Fire Dragon's Roar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르자의 리큅 스킬의 위대함은 상대를 제압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천륜갑옷: 블루멘블랏”입니다. 이 게임은 즉시 인도네시아의 게임 팬과 페어리 테일 애니메이션 감정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전 등록 기간에만 약 400만 명의 플레이어가 즉시 플레이하고 싶다고 등록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제공된 8개의 오리지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Force, Requip, Velocity, Snow, Soundwave, Guardian, Alphabet, Cure 및 Elixir로 구성된 9가지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최고의 마법사를 얻기 위해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한 다음 S급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Fairy Tail: Forces Unite는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의상, 마수, 탈것, 최강의 길드 만들기, 파트너 맺기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길드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플레이어는 매일 게임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SS Laxus Dreyar를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Yellow, Red, Blues, Green 및 Crown Cat으로 구성된 4가지 우수한 Elite Magic Beast 선택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최대 14일 동안 계속해서 로그인하면 전용 탈것 Windchasing Horse를 받게 됩니다.

Yui의 캐릭터는 단일 대상 물리 공격에 중점을 둔 Force 클래스와 Soundwave 클래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Sheila에는 Force 클래스와 Velocity가 있습니다.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마수와 자신의 캐릭터만 움직이면 되고 파트너는 자동 공격을 수행합니다. 전투 플레이어 인터페이스에서는 마수에게 특수 기술, 마법, 공격, 가방, 보호, 방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짐승은 귀여운 비주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투가 벌어질 때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마수를 찾는 비결은 메인 퀘스트 수행, 마수 상점에서 은화로 구매, 마수 파편 교환, 상점에서 제공하는 한정 묶음 구매 등 다양합니다. 이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Magic Beasts에는 Elite, Wild, Rare, Epic에서 Legendary Magic Beasts까지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 유형의 Magic Beast는 고유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Magic Beast의 레벨이 높을수록 기본 속성과 기술이 더 멋집니다.

– 와일드 매직 비스트 : 낮은 속성과 성장을 가진 매직 비스트입니다. 정제 포션을 사용하여 엘리트 마수로 육성할 수 있습니다.

- 엘리트 마수 : 꽤 좋은 속성과 성장을 가진 마수입니다. 전투 시 믿고 맡길 수 있으며, 정제 포션을 통해 레어 마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레어 매직 비스트 : 속성과 성장이 좋은 매직 비스트의 일종입니다. 주력 마수로 선택되어 전투 중에 발동할 수 있습니다.

– Epic 및 Legendary Magic Beast : 마스터해야 하는 궁극의 Magic Beast입니다. 이 유형의 Magic Beast는 강력한 스킬과 멋진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수 조각을 사용하여 에픽/레전더리 마도수 2등급 및 3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Magic Beast는 또한 전투 중에 유용한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Magic Beast Skill Book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스킬 슬롯을 활성화한 다음 "악령 드래프트" 아이템으로 무작위 능력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한편, 마수 에너지를 강화하는 방법으로 실행할 수 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정제, 개발, 속성, 이해력 또는 웨이퍼가 포함됩니다. 주어진 디스플레이를 보면 이 게임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완성하는 데 더 어려운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게임 애호가들이 턴 기반 흐름으로 기다려온 것입니다. 사전등록이나 에르자에서 선물을 받고 싶다면 친구를 누르고 메일을 보내면 플레이어가 3일 동안 로그인하면 Laxus도 받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