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ory Challenge Free Fire 2022년 8월 최고의 캐릭터 5명

선물 알록

프리파이어 MAX 및 원래 변형에는 캐릭터 능력, 무기, 스킨, 번들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기능이 있습니다. Factory Challenge Free Fire는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모드입니다.

다른 플레이 모드에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기술과 외모를 과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매치를 사용자 정의하여 스스로 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Factory Challenge Free Fire는 플레이어의 창의성에 따라 적응하고 흥미로운 전장 설정을 제공하는 매치입니다. Bermuda Garena Free Fire/Free Fire MAX에서는 모두가 공장 옥상에 착륙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무기 대신 주먹을 사용하여 싸웁니다.

따라서 다른 게임 모드보다 Factory Challenge Free Fire에서 캐릭터 능력이 훨씬 더 중요해집니다.

최고의 Factory Challenge Free Fire 캐릭터 목록 

2022년 8월 Free Fire Factory Challeng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록

공장 도전 무료 화재
DJ Alok은 FC에서 최고 중 하나가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Alok에 필적하는 인기를 가진 캐릭터는 거의 없으며 이는 꽤 이해할 수 있습니다. DJ 알록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FC를 포함한 거의 모든 게임 모드에 적합한 능력을 제공합니다.

게이머는 Alok의 'Drop the Beat'를 활성화하여 초당 5포인트의 HP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뿐만 아니라 전력질주와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효과는 동시에 작동하지 않으며 45초 CD의 경우 5초 동안 지속됩니다.

K 또는 캡틴 부야

공장 도전 무료 화재
K는 FC의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K는 EP 지원을 제공하고 팀원을 돕는 'Master of All' 능력으로 인해 FC의 또 다른 효과적인 캐릭터입니다. 활성 스킬 K에는 두 가지 하위 모드가 있으며 다음과 같이 주어집니다.

  • 주짓수 모드: 동맹국이 K에서 6미터 이내에 도달하면 'EP에서 HP로' 전환율이 5배 증가합니다.
  • 심리 모드: 플레이어는 2.2초마다 3포인트씩 지속적으로 EP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능력은 시간 제한이 없으며 두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오브 올'에는 3초의 쿨다운 전환 모드가 있습니다.

디미트리

공장 도전 무료 화재
디미트리 역시 최고의 FC 캐릭터다.

이 목록에 대한 다음 추가 사항은 디미트리, 다른 활성 능력 캐릭터에 비해 상당히 과소 평가되고 활용도가 낮습니다. 하지만 직경 3.5m의 힐링 존을 통해 플레이어가 하강할 때 HP 지원을 제공하는 능력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플레이어는 10초 동안 초당 HP 3의 비율로 치유 영역을 통해 자신과 아군을 자동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디미트리의 '힐링 하트비트'를 사용하여 효과를 사용하고 자신을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85초입니다.

켈리

공장 도전 무료 화재
Kelly는 최고의 FC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더 빠른 스프린트 속도는 플레이어가 Free Fire MAX Factory Challenge에서 싸우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체력이 낮은 취약한 적을 쉽게 추격하거나 우위를 점한 상대에게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Kelly는 패시브 능력인 'Dash'로 Factory Challenge의 필수 요소가 됩니다. 각 능력 수준마다 스프린트 속도를 1%씩 증가시키고 Kelly의 Awaken(Elite Kelly)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elly's Elite 변종은 Free Fire MAX Factory Challenge에서 충분히 수익성이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팩토리 챌린지 FF 시즌 27 베스트 캐릭터 5인

클라

공장 도전 무료 화재
Kla는 공장 도전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Kla는 Muay Thai로 알려진 FC MAX Free Fire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캐릭터 능력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레벨에서 Kla의 주먹 데미지는 100% 증가하지만 마지막 레벨에서는 400% 증가된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Kla는 무기가 없을 때보다 무기가 없을 때 훨씬 더 치명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Ford FF: 팩토리 챌린지에 적합한 것은?

이 목록은 특정 순서가 아니며 전적으로 저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목록에 포함된 스킬은 첫 번째 레벨이며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