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세계 최고의 거래소 5곳, 바이낸스가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거래소 -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지난 수십 년 동안, 암호화폐 많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투자 기회를 제공하며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세계 최고의 거래소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매년 점점 더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혹은 거래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거래자들이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선호하는 암호화폐를 거래(또는 거래)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섯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교환 각각의 장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고입니다.

세계 최고의 거래소 목록

오늘날 시장에서 운영되는 거래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필요에 맞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과정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다음은 세계 최고의 거래소 목록입니다.

바이낸스

세계 최고의 거래소
바이낸스는 세계 최고의 거래소입니다

600개 이상의 암호화폐가 상장되어 있으며, 바이낸스 다양한 트레이더를 위한 최고의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변환 기능은 교환 프로세스를 쉽게 만들고 숙련된 거래자는 바이낸스 스팟의 거래 인터페이스에서 고급 차트 및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낸스는 일일 거래량 $760억(620억 파운드)과 인기 있는 런치패드 프로젝트를 통해 시장과 성장 모두에서 암호화폐 공간에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비트코인 지갑
Coinbase는 세계 최고의 거래소입니다.

Coinbase의 명확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초보자를 위한 세계 최고의 거래소입니다. PayPal과 같은 다양한 결제 옵션, 낮은 거래 수수료 및 $2의 최소 거래 크기를 통해 Coinbase는 예산에 관계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소는 거래를 가능한 한 쉽고 깨끗하게 만드는 완벽한 인터페이스로 유명합니다. 동일한 은행 계좌를 사용하여 입금 및 출금을 허용하면 자금 조달 장벽이 제거됩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경우 Coinbase가 193개의 코인/토큰에서 가장 다양한 암호화폐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미국의 다른 암호화 회사와 비교할 때 훌륭한 그룹입니다.

Gate.io

게이트 아이오
게이트 io는 세계 최고의 거래소입니다.

Gate.io는 숙련된 암호화폐 트레이더를 위한 훌륭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게다가 많은 알트코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10배의 수익성 있는 거래, 영구 계약, 동급 최고의 IEO 플랫폼, 심지어 마진 대출, 대출 또는 시간 투자 계획과 같은 금융 서비스로 투자자를 끌어들입니다.

신규 고객이 소화하기에는 너무 많을 수 있지만 누구나 Gate.io 거래소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탬프

세계 최고의 거래소
세계 최고의 Bitstamp 거래소

Bitstamp는 연중무휴 고객 지원,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및 75개 이상의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갖춘 세계 최고의 거래소입니다. 견고한 이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플랫폼 인터페이스는 최신 Web3 Exchange보다 전통적인 핀테크입니다. 그러나 인터페이스가 포트폴리오 추적, 스테이킹 및 4가지 주문 유형을 지원하므로 기능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PPEBTI에 등록된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5개

쿠코인 

세계 최고의 거래소
Kucoin은 세계 최고의 지갑입니다.

Kucoin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코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따르면 전 세계 디지털 통화 보유자 4명 중 1명이 이 거래소를 사용합니다. Kucoin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700개 이상의 알트코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란 무엇입니까? 이 정의와 역사

새로운 코인/토큰은 종종 다른 거래소에 소개되기 전에 Kucoin에 나열되므로 잠재적인 다음 코인/토큰을 찾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사냥터가 됩니다. CoinCoin이 가장 먼저 나열될 뿐만 아니라 다른 거래소에는 없는 토큰도 나열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