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 모바일 레전드 결과 3일차, EVOS SG 그룹 챔피언?

EVOS SG 대 BTK

EVOS SG는 그룹 스테이지에서 경쟁하는 팀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3 월드 챔피언십. 팀은 SYS, BTK, NAVI와 함께 C조에 편성됐다.

EVOS SG는 경험이 풍부한 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팀에 MPL SG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C조의 다른 팀들도 가볍게 여길 수는 없다.

SYS, BTK, Navi 모두 우주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확실히 동일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lid Zilong입니다.

NAVI와 SYS는 잠재력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Zane이 이끄는 독립 팀인 BTK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팀은 경기에 서프라이즈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C조 팀의 조별 예선 경기는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또한 모든 팀은 다른 지역에서 왔습니다.

또한 그룹 내 선수들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Mobile Legends의 일정, 단계 및 스트리밍 링크

그룹에는 최소 6개의 경기가 있습니다. 오늘 그 조에서 치러진 경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팀들의 경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EVOS SG 대 SYS

EVOS SG 대 SYS
EVOS SG 대 SYS

이번 경기에서 EVOS SG는 매우 깔끔하게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들은 SYS를 공격했습니다.

이 승리로 그들은 그룹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팀은 비교적 짧은 시간에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탱크 없이 랭크 매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게임에서 드래프트에서 패한 SYS. 따라서 그들은 매우 깔끔하고 훌륭하게 플레이하는 상대 플레이어를 마주할 때 압도당합니다.

나비 대 BTK MPL
NAVI 대 BTK

BTK는 3일차 Mobile Legends M3 World Champions에서 열린 첫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팀은 첫 번째 게임에서 NAVI를 이겼습니다. BTK는 드래프트와 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레슬리 빌드 아이템입니다.

NAVI를 상대로 한 BTK의 경기도 매우 공격적으로 보였다. NAVI의 선수들도 몇 번 놓치게 만들었습니다.

EVOS SG 대 BTK

EVOS SG 대 BTK
EVOS SG 대 BTK

EVOS SG는 다시 한 번 상대 팀을 물리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번에는 BTK에서 이겼습니다. 팀은 BTK를 무자비하게 학살했다고 한다. 실제로 팀은 2킬만 내줬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M 영웅 목록입니다.

BTK는 팀을 다시 이길 실질적인 기회가 없었습니다. 세계 수준의 경쟁에서 그들의 게임은 매우 깔끔했기 때문입니다.

두 팀의 경기는 17분 만에 끝났다. 홈팀은 그들의 경기에서 형편없었습니다. 게다가 그는 상대를 때릴 때 항상 계산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SYS 대 NAVI

SYS 대 네이티브
SYS 대 NAVI

그런 다음 SYS와 NAVI. 이 두 팀 모두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SYS와 NAVI의 대결은 매우 매끄럽고 흥미진진했습니다. NAVI도 경기에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초반과 중반에 SYS 밑에서 위치를 잡았음에도 천천히 승부를 뒤집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치명적인 세이버 빌드, 적을 겁나게 합니다!

NAVI에서 Grock을 사용하는 Sawo의 선수들은 매우 훌륭하게 플레이합니다. 그는 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 후반에 SYS가 압도당했습니다. 이로써 NAVI는 두 사람의 치열한 승부에서 가까스로 승리를 거뒀다.

EVOS SG 대 NAVI

에보스 SG 대 네이티브
에보스 SG 대 네이티브

EVOS SG가 압도적인 플레이로 돌아왔습니다. 따라서 팀은 비교적 오랜 시간에 NAVI를 이겼습니다.

NAVI는 승부를 거부하려는 듯 보였다. 그들은 EVOS SG가 킬과 매치 목표와는 거리가 먼 우월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저항을 제공하려고 했습니다.

다른 경기와 마찬가지로 EVOS SG의 선수들은 매우 깔끔하게 경기를 펼쳤습니다. EVOS SG는 경기에서 NAVI의 플레이어를 납치했습니다.

따라서 NAVI 플레이어는 EVOS SG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영웅의 모든 공격에 맞서 싸울 기회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